배너 배너 배너 배너
한보름 나이? “전 남친, 날 술집여자라고...” 결별 이유에 깜짝
이다래 기자 기자
수정일 2019-09-16 21:31
등록일 2019-09-16 00:59

▲한보름(사진=ⓒ한보름인스타그램)

최근 한보름이 SBS ‘수작남녀’에 출연하며 과거 전 남자친구와의 일화가 재조명되고 있다.

앞서 한보름은 지난 2월 tvN ‘인생술집’에 출연해 열애사를 고백한 바 있다.

이날 한보름은 “제가 연애를 하면 뼈까지 긁어준다고 한다. 다 맞춰준다. 처음에는 먼저 좋다고 해서 만나는데 제가 다 맞춰주니까 나빠지는 것 같다. 제가 화를 못내는 타입이라 저를 만나면 약간 변하는 것 같다”고 입을 열었다.

이어 “어느 날 누가 전화를 해서 남자친구의 여자친구라고 했다. 그 여자분이 남자친구와 나눈 메시지 내용을 보내서 봤는데 나를 술집여자라고 거짓말 했더라. 그냥 헤어졌는데 앞에서는 센 척했지만 뒤에서 힘들었다”고 당시를 회상했다.

그러면서 “이런 일이 있을 때 화를 잘 못 낸다. 이제는 조금씩 이야기하려고 한다. 말하고 나니까 좀 편해지더라”고 털어놨다.

한편 한보름은 올해 나이 33세로 지난 2011년 KBS 드라마 '드림하이'로 데뷔했다. 이후 ‘금 나와라 뚝딱’, ‘주군의 태양’, ‘고백부부’,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등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다.

사라지는 숲과 동물들…‘팜유’ 성분이 환경에 미치는 영향
[공감신문 강란희 칼럼] “부동산 시장, 정부와 국회는 국민에게 답(答)해야….”
[공감신문 박재호 칼럼] 긴급재난지원금 외국인 노동자 제외, 국제정세에 부합한가
[공감신문 강란희 칼럼] “제21대 국회, ‘주인이 준 막강한 힘, 정의를 위해 쓰라.’”
[공감신문 박재호 칼럼] 국내 외국인노동자 “기댈 곳이 없다”
[공감신문 강란희 칼럼] “밴 업계, 벼랑 끝에 서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