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배너 배너 배너
빕스 “올 추석엔 ‘바비큐 폭립 선물세트’로 마음 전하세요”
전지선 기자 기자
수정일 2019-09-11 21:30
등록일 2019-09-11 13:39

오리지널·스파이시 등 다양한 맛 선물 세트로 선봬
빕스 ‘바비큐 폭립 선물세트’ / CJ푸드빌 제공

[공감신문] 전지선 기자=CJ푸드빌(대표 정성필)이 운영하는 빕스(VIPS)가 스테디셀러 ‘바비큐 폭립’을 추석 선물세트로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빕스 바비큐 폭립 선물세트는 바비큐 폭립 3개를 넉넉한 사이즈의 빕스 보냉 백에 구성한 제품이다. 기호에 따라 오리지널, 스파이시 두 가지 맛 중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

추석을 맞아 기존 할인가 4만700원에서 추가 할인된 가격 3만4700원에 판매한다. 빕스 전 매장에서 한정 수량으로 판매하며, 보냉 백은 5000원에 별도 구매도 가능하다.

부드러운 살코기가 두툼하게 붙어 있는 빕스 바비큐 폭립 2종은 셰프가 만든 맛의 폭립을 언제 어디서나 즐길 수 있는 간편식이다. ‘오리지널 바비큐 폭립’은 자스민향을 더한 달콤한 바비큐 소스로 맛을 낸 빕스의 주력 메뉴이며, ‘스파이시 바비큐 폭립’은 특제 스파이시 소스를 입혀 매콤한 맛이 특징이다.

빕스 폭립 메뉴를 집이나 야외에서도 즐기고 싶어하는 고객 니즈를 반영해 2017년 출시했으며, 현재까지 누적 판매량 24만개 이상을 기록했다. 에어프라이어나 전자레인지 등으로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어 캠핑 요리나 간식, 안주로 활용도가 높다.

CJ푸드빌 관계자는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빕스 폭립을 부담 없는 가격으로 선물하며 마음을 나누는 풍성한 명절 보내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공감신문 알쓸다정] ‘코로나19’로 인한 육아공백...“가족돌봄휴가 신청하세요”
[공감신문 정환선 칼럼] 궁궐에서 즐기는 봄나들이 ‘관광’
[공감신문 강란희 칼럼] “코로나-19 전략물자 생산기지, 개성공단을 열 자.”
[공감신문 시사공감] “마스크 5부제, 그래도 사기 힘듭니다"…사각지대 놓인 약사는 ‘조마조마’
[공감신문 알쓸다정] 마스크 5부제 대리구매 범위 변경?...어린이-노약자 확대
[공감신문 강란희 칼럼] “코로나-19, 상호 협조와 협동으로 국난(國難)극복에 최선을 다해야!” “사람이 움직여야 경제가 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