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배너 배너 배너
온라인 SNS광고홍보 마케팅자격증 교육 무료인강 이벤트 참가자 모집
인터넷뉴스팀 기자
수정일 2019-09-11 21:29
등록일 2019-09-11 10:52

자격증 교육으로 취업에 도움을 주는 ‘한국장학진흥원’이 SNS마케팅전문가 자격증 교육과정의 인강 수강료와 시험 응시료를 선착순 5000명에게 전액지원해주는 장학지원 이벤트의 참가자를 전격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한국장학진흥원 홈페이지 회원가입 시 추천인 공란에 ‘SNS마케팅’을 입력하는 것이다.

본 이벤트는 한국장학진흥원이 평생교육원 교육기부사업 프로젝트에서 최우수교육원으로 선정된 것을 기념해 열렸다. 페북(페이스북)이나 인스타그램 등을 활용한 SNS 광고 홍보 마케팅 노하우를 배우길 원하는 사람들이라면 누구나 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한국장학진흥원의 온라인 SNS마케팅전문가 자격증 교육과정은 블로그와 인터넷개인방송 팟캐스트, 유튜브동영상 등과 관련된 온라인 SNS 광고∙홍보 마케팅 분야를 교육한다. 전문 강사가 핵심적인 내용만 알기 쉽게 설명해 광고회사∙대행사 취업 희망자에게 추천된다. 광고홍보 마케팅 학과 재학생이 스펙업을 목표로 학습하는 것도 가능하다.

아울러 이벤트 당첨자는 한국장학진흥원의 총 121종 자격증 과정 인강 수강과 온라인 자격증 취득 시험 응시를 무료로 할 수 있다. 또한 이곳의 모든 자격증 종류는 국가 인정기관 한국직업능력개발원에 정식으로 등록됐으며, 취득 시 관련 구인기관 구직에 활용 가능하다.

한국장학진흥원 관계자는 “앞으로도 최근 각광받고 있는 유망자격증들에 관한 퀄리티 높은 온라인 교육서비스를 지원하는 데 힘써 전문적인 지식과 기술을 겸비한 전문 인력을 양성해 나갈 것”이라고 포부를 전했다.

[공감신문 알쓸다정] ‘코로나19’로 인한 육아공백...“가족돌봄휴가 신청하세요”
[공감신문 정환선 칼럼] 궁궐에서 즐기는 봄나들이 ‘관광’
[공감신문 강란희 칼럼] “코로나-19 전략물자 생산기지, 개성공단을 열 자.”
[공감신문 시사공감] “마스크 5부제, 그래도 사기 힘듭니다"…사각지대 놓인 약사는 ‘조마조마’
[공감신문 알쓸다정] 마스크 5부제 대리구매 범위 변경?...어린이-노약자 확대
[공감신문 강란희 칼럼] “코로나-19, 상호 협조와 협동으로 국난(國難)극복에 최선을 다해야!” “사람이 움직여야 경제가 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