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배너 배너 배너
티몬, 추석맞이 국내호텔X펜션 특가 프로모션
전지선 기자 기자
수정일 2019-09-10 21:27
등록일 2019-09-10 11:54

비교적 짧은 연휴로 국내 여행지 인기 높아
‘추석맞이 호텔X펜션 특가 프로모션’ / 티몬 제공

[공감신문] 전지선 기자=국내 타임커머스 티몬(대표 이진원)이 ‘추석맞이 호텔X펜션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추석 연휴기간 뒤늦게나마 국내 여행을 계획하는 추캉스(추석+바캉스를 뜻하는 신조어) 고객에게 도움이 될 지역별 숙박 정보를 10일 제공한다고 밝혔다.

티몬이 올해 추석 연휴 기간 동안 지역별 국내(내륙) 숙박 예약 비중을 분석한 결과, 강원도가 21%로 가장 높았고, 다음이 전라도 18%, 경기 17%, 부산 11% 순(제주도 제외)인 것으로 나타났다.

체크인 날짜로는 연휴 첫날인 12일이 42%로 가장 많았고, 추석 당일인 13일도 35%로 그 뒤를 이었으며, 1박만 투숙하는 비중이 80%로 대부분 1박2일의 짧은 여행을 선호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티몬은 명절 연휴기간에도 부담없는 가격으로 예약할 수 있는 특가 국내 호텔, 펜션 모음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즉시할인 혜택을 더했다.

이진원 티몬 대표는 “바쁜 일상 때문에 아직 명절 연휴를 뭐하며 보낼지 결정하지 못한 고객들이 많은 것 같다”며 “티몬에서 추천하는 국내 숙박 예약을 통해 가을을 만끽하며 가족과 함께 즐거운 명절연휴 추억 만드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사라지는 숲과 동물들…‘팜유’ 성분이 환경에 미치는 영향
[공감신문 강란희 칼럼] “부동산 시장, 정부와 국회는 국민에게 답(答)해야….”
[공감신문 박재호 칼럼] 긴급재난지원금 외국인 노동자 제외, 국제정세에 부합한가
[공감신문 강란희 칼럼] “제21대 국회, ‘주인이 준 막강한 힘, 정의를 위해 쓰라.’”
[공감신문 박재호 칼럼] 국내 외국인노동자 “기댈 곳이 없다”
[공감신문 강란희 칼럼] “밴 업계, 벼랑 끝에 서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