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배너 배너 배너
‘선을넘는녀석들리턴즈’ 설민석, 전현무, 유병재, 김종민 등 국내 역사여행을 '에이든 전국여행지도'로 소개 - 선넘녀 
인터넷뉴스팀 기자
수정일 2019-08-16 20:53
등록일 2019-08-16 14:39

설민석, 전현무, 유병재, 김종민 등이 출연하는 “선을 넘는 녀석들 리턴즈”가 8월 19일 09:05분 호구의 연애 후속으로 첫 방송을 시작한다.  우리나라의 진짜 역사를 찾아서 떠나는 역사 도시여행이 될 것으로 보인다.

이와 관련하여 위치와 동선은 물론 이야기가 담겨있는 ‘에이든 전국여행지도’가 소개되어 화제다. 에이든 전국여행지도를 펼쳐놓고 이런저런 이야기가 펼쳐지는데 이 지도의 특징으로는 1000개의 여행지가 지도 한 장에 설명과 함께 담겨있다는 것이다.  굳이 인터넷을 찾아보지 않아도 한눈에 여행지를 파악할 수 있다. 

또한 봄에는 벚꽃여행지 가을에는 단풍여행지를 찾을 수 있으며, 지역별로 먹어봐야 할 음식들도 표시되어 있다. 에이든 전국여행지도는 그 외 비가 와도 젖지 않는 방수지로 만든 휴대용지도가 포함되어 있다. 

이러한 부분때문에 여행갈 때 가이드북이 무겁다거나, 준비없이 당장 떠나고자 하는 사람들 혹은 인터넷에서 정보찾기가 어려운 사람들한테는 좋은 아이템이기 때문에 지도 한 장만 들고 떠날 수 있어 여행객들에게 좋은 팁이 될 것으로 전망된다. 

한편, 에이든 전국여행지도 구매 및 기타정보와 관련해서는 '에이든 전국여행지도' 를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다. 

[공감신문 알쓸다정] ‘코로나19’로 인한 육아공백...“가족돌봄휴가 신청하세요”
[공감신문 정환선 칼럼] 궁궐에서 즐기는 봄나들이 ‘관광’
[공감신문 강란희 칼럼] “코로나-19 전략물자 생산기지, 개성공단을 열 자.”
[공감신문 시사공감] “마스크 5부제, 그래도 사기 힘듭니다"…사각지대 놓인 약사는 ‘조마조마’
[공감신문 알쓸다정] 마스크 5부제 대리구매 범위 변경?...어린이-노약자 확대
[공감신문 강란희 칼럼] “코로나-19, 상호 협조와 협동으로 국난(國難)극복에 최선을 다해야!” “사람이 움직여야 경제가 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