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배너 배너 배너
베이비플러스 파주점, 베이비페어 대응전으로 눈길
인터넷뉴스팀 기자
수정일 2019-08-16 20:52
등록일 2019-08-16 10:19

코엑스 베이비페어와 킨텍스 베이비페어가 성황리에 진행되고 있는중이다. 파주 베이비플러스에서는 베이비페어 대응전 이벤트로 인해 주문이 급증했다고 전했다.

페도라 회전형 카시트는 20만원대에 초특가로 판매하며 입점된 모든 유모차 카시트를 보다 저렴한 금액에 판매하고 있다.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마진보다는 매장홍보에 목적을 두어 판매하기 때문에 역마진 나는 제품도 있지만 저렴하게 판매한다는 마켓팅 홍보효과로서 많은 사람들에게 매장을 알릴 수 있어 만족한다”며 “이번 대란으로 주문량이 많아 배송이 약간 밀릴 수 있지만 최대한 빠른 배송을 하겠다”고 말했다.

유모차는 리안 페도라 카시트는 조이 페도라 회전형 등이 주로 판매가 많이 되고 있으며 명품 유모차는 에그 유모차 미마자리, 미마지기, 실버크로스, 첼시 스피릿이 주문량이 많다고 전했다.

베이비페어가 유통의 한장소로 자리잡고 있는 시점 오프라인 매장들의 대응 행사가 대단하다.

이번 행사가 파주 베이비플러스의 최저가 기준으로 오프라인의 새로운 시작이 다시 시작될 것이라고 업계에서는 이야기 하고 있다.

[공감신문 알쓸다정] ‘코로나19’로 인한 육아공백...“가족돌봄휴가 신청하세요”
[공감신문 정환선 칼럼] 궁궐에서 즐기는 봄나들이 ‘관광’
[공감신문 강란희 칼럼] “코로나-19 전략물자 생산기지, 개성공단을 열 자.”
[공감신문 시사공감] “마스크 5부제, 그래도 사기 힘듭니다"…사각지대 놓인 약사는 ‘조마조마’
[공감신문 알쓸다정] 마스크 5부제 대리구매 범위 변경?...어린이-노약자 확대
[공감신문 강란희 칼럼] “코로나-19, 상호 협조와 협동으로 국난(國難)극복에 최선을 다해야!” “사람이 움직여야 경제가 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