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배너 배너 배너
"제작진없이 둘만의 시간 부탁했다?" 허경환 김가영, 럽스타그램 '달달' 나이 차이는?
이다래 기자 기자
수정일 2019-07-14 20:11
등록일 2019-07-14 16:06

▲허경환 김가영(사진=ⓒ허경환인스타그램)

최근 ‘호구의 연애’에서 핑크빛 러브라인을 형성하고 있는 허경환 김가영이 눈길을 끌고 있다.

최근 허경환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호구의 여행 몰아주기 셀카. 설레임”이라는 글과 함께 김가영, 조수현, 주우재와 함께 찍은 사진을 올렸다. 사진 속 네 사람은 얼굴 몰아주기 셀카를 찍으며 코믹한 표정을 짓고 있다.

허경환은 “드라마같은 전개 영화같은 반전 호구같은 연애"라는 글도 덧붙이며 방송 홍보도 잊지 않았다.

앞서 두 사람은 제작진 없이 주말 데이트를 즐겨 화제가 된 바 있다. 당시 허경환은 제작진에게 김가영과 함께 찍은 주말 데이트 사진을 보내 두 사람의 다정한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에 대해 제작진은 "허경환과 김가영이 주말 데이트 전 제작진에게 방송 카메라나 제작진 없이 오직 둘만의 시간을 보내게 해달라고 요청했다"며 깜짝 고백을 전하기도 했다.

한편 허경환은 올해 나이 39세, 김가영은 32세로 두 사람은 7살 나이 차이가 난다.

사라지는 숲과 동물들…‘팜유’ 성분이 환경에 미치는 영향
[공감신문 강란희 칼럼] “부동산 시장, 정부와 국회는 국민에게 답(答)해야….”
[공감신문 박재호 칼럼] 긴급재난지원금 외국인 노동자 제외, 국제정세에 부합한가
[공감신문 강란희 칼럼] “제21대 국회, ‘주인이 준 막강한 힘, 정의를 위해 쓰라.’”
[공감신문 박재호 칼럼] 국내 외국인노동자 “기댈 곳이 없다”
[공감신문 강란희 칼럼] “밴 업계, 벼랑 끝에 서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