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배너 배너 배너
볼륨 있는 여름 원한다면, 비바 가슴크림 주목
인터넷뉴스팀 기자
수정일 2019-07-12 20:11
등록일 2019-07-12 17:09


여름이 오면서 여름여행을 위해 다이어트를 하는 이들이 늘었다. 보이지 않는 살까지 전부 빼기를 원하지만 딱 한가지, 여성은 볼륨 있는 가슴을 위해 다이어트를 하다가도 혹여 가슴살이 빠질까 고민이다.

탄력있는 몸매를 위해 다이어트와 함께 가슴성형을 원하지만 가슴성형의 부작용으로 인해 망가진몸매를 두려워하는 이들이 늘고 있어 수술이 아닌 다른 방법을 찾고 있는 추세다. 

SNS(Social Network Services)상에서 가슴커지는방법, 수술없이 가슴커지기 등 볼륨업을 위해 할 수 있는 가장 트렌드 있는 방법으로 가슴커지는 크림이 추세이다.

 가슴크림으로 가장 유명세를 타고 있는 브랜드는 비바코리아이다.

비바코리아는 11년 연속 가슴크림 국내 판매 1위를 차지하였으며, 세더마사의 지방 활성화 성분인 보르피린을 주력 성분으로 만들어진 제품이다. 많은 이들이 비바크림을 사용하여 일상 속 꾸준한 관리를 하며 볼륨을 개선하고 있다. 

가슴크림 전문 브랜드 비바코리아의 메인 상품인 비바크림 뿐만 아니라 간편한 가슴관리 V2패치와 건강기능식품 밸런스업, 가슴관리기구 비비업이 있으며, 특히 비바크림은 업계최초 유일하게 가슴 확대 및 피부 탄력 향상용 화장료 조성물 관련 특허(제 10-1825171호)를 취득하여 높은 성능과 안전성을 인정받은 제품이다.

바다, 해외, 계곡 등 여름여행을 위해 몸매관리를 하는 많은 이들이 비바크림을 찾고 있으며, 실제 구매자가 작성한 후기를 보면 그 효과 또한 대단하다.

현재 비바코리아 관계자는 “볼륨있는 몸매를 위해 많은 분들이 비바크림을 찾아주시고 있다”며, “비바코리아에서 주최하는 비범한 서포터즈 4기를 모집과 7월 비바의맛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많은 참여바란다”고 전했다.

자세한 정보는 비바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공감신문 알쓸다정] ‘코로나19’로 인한 육아공백...“가족돌봄휴가 신청하세요”
[공감신문 정환선 칼럼] 궁궐에서 즐기는 봄나들이 ‘관광’
[공감신문 강란희 칼럼] “코로나-19 전략물자 생산기지, 개성공단을 열 자.”
[공감신문 시사공감] “마스크 5부제, 그래도 사기 힘듭니다"…사각지대 놓인 약사는 ‘조마조마’
[공감신문 알쓸다정] 마스크 5부제 대리구매 범위 변경?...어린이-노약자 확대
[공감신문 강란희 칼럼] “코로나-19, 상호 협조와 협동으로 국난(國難)극복에 최선을 다해야!” “사람이 움직여야 경제가 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