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배너 배너 배너
결혼비용절약, 강남웨딩 성당결혼식전문 ‘웨딩스드메 88패키지’ 한복무료대여포함 인기
인터넷뉴스팀 기자
수정일 2019-07-11 20:10
등록일 2019-07-11 15:04

날씨가 완연히 온화해졌다. 맘에 들지 않는 메이크업과 예식사진 등 결혼준비 후기담을 읽으며, 정보의 홍수 속에서 어려움을 겪는 많은 예비 신혼부부들을 위해 알뜰하고 부담 없는 결혼 준비를 할 수 있도록 율리아나 웨딩에서 합리적인 ‘스드메 88패키지’ 웨딩박람회를 선보인다. 

‘율리아나웨딩’은 중간 유통 과정을 거치지 않기 때문에 거품을 뺀 항상 저렴하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또한 ‘스드메 88패키지’는 헤어, 메이크업까지 포함된 상품을 88만원이라는 가격에 선보이는 패키지이다. 더불어 사진원판, 신부대기실, 예식, 결혼식 스냅사진 등이 패키지 안에 모두 포함돼 있다고 한다. 

또한 ‘스드메 88패키지’에서는 최고의 원단 소재들과 원석을 사용해 완벽한 실루엣은 물론 도시적인 세련미와 모던한 센슈얼리티를 표현함으로써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을 살리는데 중점을 두어 신부들은 아름다운 웨딩드레스 만나볼 수 있다.

‘율리아나웨딩’ 김미경 대표는 “결혼비용 절감을 위해 합리적 스몰웨딩 상품을 찾는 예비신랑신부들을 위해 가격대비 퀄리티가 높은 토털 웨딩상품을 선보인다는 계획으로 이번 스드메 패키지를 선보이게 됐다.”라고 전했다.

한편, 율리아나웨딩에서 이번 평일과 주말에는 웨딩초대전이 개최될 예정이다. 웨딩초대전 및 패키지 안내는 공식 홈페이지와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사라지는 숲과 동물들…‘팜유’ 성분이 환경에 미치는 영향
[공감신문 강란희 칼럼] “부동산 시장, 정부와 국회는 국민에게 답(答)해야….”
[공감신문 박재호 칼럼] 긴급재난지원금 외국인 노동자 제외, 국제정세에 부합한가
[공감신문 강란희 칼럼] “제21대 국회, ‘주인이 준 막강한 힘, 정의를 위해 쓰라.’”
[공감신문 박재호 칼럼] 국내 외국인노동자 “기댈 곳이 없다”
[공감신문 강란희 칼럼] “밴 업계, 벼랑 끝에 서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