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배너 배너 배너
홍지동 어디? “자연이 숨 쉬는 도심 속 힐링 플레이스” 레나도 반했다! 엄마 이은저 언급 ‘화제’
신빛나라 기자 기자
수정일 2019-06-13 19:52
등록일 2019-06-13 14:52

▲'한끼줍쇼' 방송장면 (사진출처=ⓒJTBC 홈페이지 )

어제(12일) 방송된 jtbc 예능 프로그램 ‘한끼줍쇼’는 종로구 홍지동을 찾아 누리꾼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종로구 홍지동은 북쪽으로는 구기동, 동쪽으로는 신영동, 남쪽으로는 부암동, 서쪽으로는 서대문구 홍제동과 접해 있는 곳으로 인근 교육기관으로는 상명대학교가 있다.

특히 어제 방송에 소개된 홍지동은 ‘도심 속 힐링 플레이스’라고 불릴 만큼 넓고 푸른 자연 경관을 자랑해 화제를 모았다. 도심에서 쉽게 볼 수 없는 계곡과 숲으로 우거진 오솔길 등이 방송에 등장해 많은 시청자들의 놀라움을 자아냈다.
한편 이날 ‘한끼줍쇼’의 밥동무로 출연한 공원소녀의 멤버 레나와 그의 어머니가 화제다.

이날 방송에서 레나는 자신의 어머니가 가수였다고 말해 출연진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그 주인공은 바로 가수 이은저. 이은저는 미스코리아 출신 가수로 뛰어난 미모와 출중한 노래실력으로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기도 했다.

한편 예능 프로그램 ‘한끼줍쇼’는 매주 수요일 밤 11시 10분, JTBC 채널에서 방영한다.

[공감신문 알쓸다정] 코로나19 속 해수욕장 안전하게 즐기는 방법
[공감신문 박재호 칼럼] 속수무책 미래통합당, 외교⋅통일에서 생존의 길 보인다
[공감신문 교양공감]내가 참석한 나의 장례식…대학로 연극 '웃픈 3일'
[공감신문 강란희 칼럼] “밴 업계, 벼랑 끝에 서다.⓶”
사라지는 숲과 동물들…‘팜유’ 성분이 환경에 미치는 영향
[공감신문 강란희 칼럼] “부동산 시장, 정부와 국회는 국민에게 답(答)해야….”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