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배너 배너 배너
마석 맛집 ‘족발야시장’, 신선한 족발과 다양한 메뉴라인 선보여
인터넷뉴스팀 기자 기자
수정일 2017-06-21 18:37
등록일 2017-06-21 15:17

족발은 어디나 그 맛과 비주얼이 똑같다고 생각하는 이들이 많지만, 마니아들은 단골가게만 방문하는 모습이다. 족발도 레시피에 따라 그 풍미가 다르다는 게 이들의 설명. 실제로 동네에 많은 족발집이 존재하지만, 문전성시를 이루는 곳은 몇 개 되지 않는다. 

이 가운데 남양주 화도읍에 위치한 ‘족발야시장 마석점’은 젊은 감각이 돋보이는 곳으로 젊은이들의 발길이 끊이질 않는 모습이다. 

비위생적이고 영세한 족발전문점을 탈피, 현대적인 감각의 인테리어로 세련되고 편안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는 것. 쾌적한 분위기 속에서 맛있는 족발을 즐길 수 있단 점에 고객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다. 

족발을 3년 묵은 숙성장을 사용해 신선하게 조리하는가 하면, 메뉴라인 또한 다양하다. 담백하고 맛있는 오리지널족발부터 직화불족발, 냉채족발, 불족발꼬치, 보쌈 등 선택의 폭이 넓다. 

특히 불족발꼬치는 매콤, 달콤한 불족발을 간편하게 쏙 빼먹을 수 있어 시원한 맥주 한잔에 곁들이기 좋은 메뉴로 인기가 높다. 

이처럼 젊은 감각에 맛있는 족발을 선보이고 있는 까닭에 ‘족발야시장 마석점’은 폭 넓은 고객층을 확보하며 마석족발맛집으로 확실히 자리매김하고 있다. 홀뿐만 아니라 테이크아웃으로 족발을 즐기는 고객들도 많다. 

남양주 맛집 ‘족발야시장 마석점’의 관계자는 “깔끔하고 세련된 인테리어 그리고 다채로운 맛의 족발을 선보이며 ‘족발야시장 마석점’은 초저녁부터 많은 고객들이 방문하는 등 높은 인기를 자랑하고 있다”면서, “단골 족발집을 만들고 싶은 이들이라면 꼭 한 번 방문해보길 바란다. 뛰어난 맛과 품질에 만족을 할 것”이라고 자신감을 보였다. 

이어서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서비스 품질에도 최선을 다하고 있다. 기분 좋은 외식공간으로 사랑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자세한 문의사항은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공감신문 알쓸다정] 코로나19 속 해수욕장 안전하게 즐기는 방법
[공감신문 박재호 칼럼] 속수무책 미래통합당, 외교⋅통일에서 생존의 길 보인다
[공감신문 교양공감]내가 참석한 나의 장례식…대학로 연극 '웃픈 3일'
[공감신문 강란희 칼럼] “밴 업계, 벼랑 끝에 서다.⓶”
사라지는 숲과 동물들…‘팜유’ 성분이 환경에 미치는 영향
[공감신문 강란희 칼럼] “부동산 시장, 정부와 국회는 국민에게 답(答)해야….”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