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배너 배너 배너
유니클로 감사제 1탄 26일까지 진행…할인 상품은?
유안나 기자 기자
수정일 2019-05-24 19:42
등록일 2019-05-24 13:38

1년에 두번 대표 상품 할인 판매하는 이벤트…2탄 5월 27일~30일
/ 유니클로 홈페이지 캡처

[공감신문] 유안나 기자=유니클로가 '여름 감사제' 1탄을 진행한다.

유니클로는 24일부터 30일까지 봄·여름 시즌 가장 큰 할인 행사인 ‘여름 감사제’를 연다. 여름 감사제는 유니클로가 1년에 두 번, 소비자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담아 대표 상품을 할인해 판매하는 이벤트다. 

이번 이벤트 기간 '감사가격'이 적용되는 주요 상품은 언더웨어부터 다양한 상하의, 운동 시 입을 수 있는 고기능성 의류, 키즈용 쇼트팬츠, 백팩, 선글라스 등 여름 용품으로 구성됐다. 

구체적으로는 ▲AIRism ▲Uniqpo U 티셔츠 ▲PIXAR Vacation UT ▲MANGA UT ▲감탄팬츠 ▲크롭팬츠 ▲프리미엄리넨셔츠 ▲AIRism UV-CUT메쉬후디 ▲라이트V넥가디건 ▲AIRism울트라심리스쇼츠 ▲이지쇼트패츠(아동) ▲Discovery #MINDBLOWN ▲BT크루넥티셔츠 등이 있다.

/ 유니클로 홈페이지 캡처

감사제 기간 동안 유니클로는 10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 대상 사은품으로 보냉백을 선착순 제공한다. 

또한 유니클로 회원제에 신규 가입하는 고객에게는 5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한 3000원 쿠폰을 제공한다. 

유니클로의 ‘여름 감사제’ 관련 자세한 내용은 유니클로 온라인 스토어, 카카오플러스 및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유니클로 여름 감사제 2탄은 오는 27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사라지는 숲과 동물들…‘팜유’ 성분이 환경에 미치는 영향
[공감신문 강란희 칼럼] “부동산 시장, 정부와 국회는 국민에게 답(答)해야….”
[공감신문 박재호 칼럼] 긴급재난지원금 외국인 노동자 제외, 국제정세에 부합한가
[공감신문 강란희 칼럼] “제21대 국회, ‘주인이 준 막강한 힘, 정의를 위해 쓰라.’”
[공감신문 박재호 칼럼] 국내 외국인노동자 “기댈 곳이 없다”
[공감신문 강란희 칼럼] “밴 업계, 벼랑 끝에 서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