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배너 배너 배너
건축설계사무소 ‘지인건축’, 단독·상가주택 설계와 시공까지 한 번에
인터넷뉴스팀 기자 기자
수정일 2017-06-07 18:36
등록일 2017-06-07 16:07

‘지인건축’은 단독주택과 상가주택, 타운하우스, 고급전원주택 등 다양한 형태 모두 설계와 시공을 한 번에 맡아 진행하고 있다.

지인건축은 건축주와 충분한 논의를 거친 뒤, 건축 기획부터 설계, 인테리어, 시공 등 모든 과정을 맡아 진행하고 있는 건축사무소이다. 한 곳에서 모두 진행할 수 있다는 장점으로 건축주는 건물에 대해 자세한 사항을 논의하고, 주변 환경을 고려한 최적의 건물을 보다 편하게, 방향성에 맞게 도움을 받을 수 있다.

해당 건축설계사무소에서는 매니저 시스템을 도입하고 있어 건축주가 필요한 사항을 편리하게 전달할 수 있으며 담당 매니저와 상담, 계약서 작성, 설계, 인테리어, 시공, 보수관리 등 모든 관리를 진행하므로 긴밀한 의사소통이 가능하다.

지인건축에서는 처음부터 기본 도면이 아니라, 건축설계 도면을 정확하게 작성한 다음 시공하고 있어 공사 중 누락되는 부분이 없게 한다. 이는 공사 중에 추가 비용이 발생하지 않거나 최소화 하기 위한 방법이다.

지인건축은 홈페이지에서 포트폴리오를 공개하고 있어 기존 설계 사례, 시공 사례를 자세히 볼 수 있고, 홈페이지 또는 대표전화를 통해 상담 가능하다.

[공감신문 알쓸다정] ‘코로나19’로 인한 육아공백...“가족돌봄휴가 신청하세요”
[공감신문 정환선 칼럼] 궁궐에서 즐기는 봄나들이 ‘관광’
[공감신문 강란희 칼럼] “코로나-19 전략물자 생산기지, 개성공단을 열 자.”
[공감신문 시사공감] “마스크 5부제, 그래도 사기 힘듭니다"…사각지대 놓인 약사는 ‘조마조마’
[공감신문 알쓸다정] 마스크 5부제 대리구매 범위 변경?...어린이-노약자 확대
[공감신문 강란희 칼럼] “코로나-19, 상호 협조와 협동으로 국난(國難)극복에 최선을 다해야!” “사람이 움직여야 경제가 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