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배너 배너 배너
마데카 커버크림에 들어있는 병풀 추출물 무슨 역할 하나?..햇빛 강한 지금 쓰기 딱 좋아
여지은 기자 기자
수정일 2019-05-16 19:37
등록일 2019-05-16 08:42

출처=동국제약

[공감신문] 여지은 기자 = 동국제약에서 제작한 것으로도 유명한 마데카 커버크림이 화제다.

‘마데카 커버크림’의 본명은 ‘센털리안 24 마데타 리페어 밤 크림’ 인데 미백 및 주름 개선으로 유명한 크림이다. 또한 자외선 차단 지수 역시 SPF50으로 높기 때문에 여름에 선크림으로 쓰기에도 손색이 없다.

‘마데카 커버크림’은 정제수 대신 병풀 추출물이 들어가 있다. 병풀은 호랑이가 상처기 났을 때 자가치유를 위해 몸을 던져 비빌 정도로 자가치유력이 강하다. 따라서 병풀의 회복 효능 때문에 진정 효과와 피부 케어 효과를 동시에 느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피부에 좋다는 콜라겐과 엘라스틴, 히알루론산이 들어있어 피부 관리를 보다 효과적으로 할 수 있으며 촉촉하게 만들 수 있다. 그 외에도 아미노산 파우더, 헥토라이트, 알프스산 핑크 플라워 추출물 등 다양한 성분이 ‘마데카 커버크림’에 함유돼 있다.

마데카 커버크림은 커버크림이지만 현재 많은 사람들이 BB크림이나 선크림처럼 바르고 있으며 많은 블로그에서 마데카 커버크림에 대한 후기를 올리기도 했다.

 

[공감신문 박재호 칼럼] 긴급재난지원금 외국인 노동자 제외, 국제정세에 부합한가
[공감신문 강란희 칼럼] “제21대 국회, ‘주인이 준 막강한 힘, 정의를 위해 쓰라.’”
[공감신문 박재호 칼럼] 국내 외국인노동자 “기댈 곳이 없다”
[공감신문 강란희 칼럼] “밴 업계, 벼랑 끝에 서다.”
[공감신문 박재호 칼럼] 이개호•서삼석•주철현, 제2의 이낙연을 꿈꾸다
[공감신문 알쓸다정] 석가모니가 태어난 기념일!…'부처님오신날' 유래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