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민 미스터리, 숨겨진 7개 쿠폰 찾는 이벤트…혜택은?
유안나 기자 기자
수정일 2019-05-10 19:35
등록일 2019-05-10 16:08

배달의 민족, '배민 미스터리 7쿠폰' 이벤트 진행
배달 애플리케이션 '배달의 민족'이 10일 이벤트를 진행한다. / 배달의 민족 애플리케이션 캡처

[공감신문] 유안나 기자=배달 애플리케이션 ‘배달의 민족’이 10일 ‘배민 미스터리 7쿠폰’ 이벤트를 진행하면서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배달의민족은 이날 애플리케이션 곳곳에 7개의 쿠폰을 숨겨놓았으며, 오후 2시부터 쿠폰 소진시까지 ‘미스터리7’ 이벤트를 진행할 것이라고 밝혔다. 

배달의민족 앱 속에 숨겨진 7개의 쿠폰은 1000원부터 1만원까지 다양한 가격 할인을 제공한다. 해당 이벤트는 배달의민족 앱에서만 진행되며 로그인 후 참여가능하다. 

해당 쿠폰은 치킨과 분식, 한식, 배민라이더스 등  어플 내 모든 가게에서 사용이 가능하다. 

다만 이벤트로 제공되는 쿠폰은 전화주문 및 만나서 하는 결제에서는 적용이 불가하다. 또한, ‘배민마켓’에서는 제외되며, 다른 쿠폰과의 중복 사용도 제한된다. 

‘배민 미스터리7’ 이벤트는 애플리케이션 접속해 관련 화면을 클릭해 참여하면 된다. 쿠폰은 발급일로부터 3일 동안 사용할 수 있다. 

[공감신문 강란희 칼럼] “부동산 시장, 정부와 국회는 국민에게 답(答)해야….”
[공감신문 박재호 칼럼] 긴급재난지원금 외국인 노동자 제외, 국제정세에 부합한가
[공감신문 강란희 칼럼] “제21대 국회, ‘주인이 준 막강한 힘, 정의를 위해 쓰라.’”
[공감신문 박재호 칼럼] 국내 외국인노동자 “기댈 곳이 없다”
[공감신문 강란희 칼럼] “밴 업계, 벼랑 끝에 서다.”
[공감신문 박재호 칼럼] 이개호•서삼석•주철현, 제2의 이낙연을 꿈꾸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