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배너 배너 배너
영통역 아이폰수리 50% 할인 OPEN EVENT '내폰을부탁해' 배터리교체, 액정 당일 수리
인터넷뉴스팀 기자
수정일 2019-04-29 19:30
등록일 2019-04-29 15:45

수원 아이폰 전문 수리점 '내폰을부탁해'에서 영통점 오픈에 맞춰 배터리 교체와 정품 액정 교체 수리를 50% 할인 이벤트를 한다고 29일 밝혔다.

액정 교체로 매장 방문하는 경우, 액정보호 방탄 필름을 무료로 증정하며 가정에서 사용 중인 충전 케이블 지참 시에는 끊어짐 방지 수축 튜브 무료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국내 브랜드의 경우 스마트폰 AS망이 잘 만들어져 있고 수리 비용도 저렴하지만 애플의 아이폰의 경우 공식 서비스센터(수리점)이 부족하고 수리 기간, 수리 비용이 만만치 않다.

이에 사설 수리점을 찾는 고객들이 많아졌지만 실제로 전문적인 기술을 가진 업체는 많이 않아 소비자의 불만과 수리 후 AS가 안되는 불편함 등 많은 문제가 있다.

내폰을부탁해는 정품 부품과 호환품 두 가지를 고객에게 속이지 않고 직접 눈앞에서 수리한다. 또한 이곳은 1년간 한결같은 가격으로 많은 고객들에게 착한 수리점으로 알려진 곳이다.

수리 아이폰 5, 5S의 경우 2만 원대, 아이폰 6, 6S, 6S 플러스는 2만 원 중후반대로 합리적인 수리 비용을 제공하고 있으며, 아이폰 7, 8, X 등 전 기종 부분 수리, 침수 세척, 아이패드 수리, 메인보드 수리 및 착한 폰 리퍼를 서비스를 진행하며 아이폰 메인보드 수리, 정보복구, 기가수 업그레이드까지 가능한 아이폰수리 전문 업체이다.

한편 내폰을부탁해 영통점은 365일 연중무휴, 주말 및 공휴일 AS, 택배수리가 가능하며 영통역 1번 2번 출구 도보 4분 거리에 위치한다. 

[공감신문 알쓸다정] 코로나19 속 해수욕장 안전하게 즐기는 방법
[공감신문 박재호 칼럼] 속수무책 미래통합당, 외교⋅통일에서 생존의 길 보인다
[공감신문 교양공감]내가 참석한 나의 장례식…대학로 연극 '웃픈 3일'
[공감신문 강란희 칼럼] “밴 업계, 벼랑 끝에 서다.⓶”
사라지는 숲과 동물들…‘팜유’ 성분이 환경에 미치는 영향
[공감신문 강란희 칼럼] “부동산 시장, 정부와 국회는 국민에게 답(答)해야….”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