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배너 배너 배너
복근운동기구 ‘바디슬리머 프리미엄’ EMS 운동기구 출시
인터넷뉴스팀 기자 기자
수정일 2017-03-31 18:35
등록일 2017-03-31 10:31

저주파 의료기기 제조 전문기업인 (주)서흥메가택에서 간편하게 착용만으로 복근운동을 할 수 있는 신제품 ‘바디슬리머 프리미엄‘을 출시했다고 31일 밝혔다.

현대인들은 건강한 몸매 만들기 위해 단순히 다이어트운동을 떠나 멋지고 예쁜 몸매를 만들기 위한 복근운동 등으로 식스팩 복근을 만들기 위해 노력을 한다.

그만큼 건강한 몸매 만들기 열풍으로 과거 복부비만운동을 위해서 윗몸 일으키기 기구나 덤벨과 같은 실내운동기구들이 인기가 있었다면 요즘은 EMS운동기구들이 알려지고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저주파 의료기를 20여 년간 전문적으로 생산하던 노하우를 적용하여 출시하게 된 ‘바디슬리머 프리미엄‘은 기존에 단순 복부 부착방식의 제품들을 보완해 벨트 형태로 몸에 맞게 밀착이 잘되는 방식으로 사용 중 떨어지거나 별도로 손을 댈 필요가 없어 작동 중에도 일상생활이 가능하며 벨크로 방식의 벨트로 길이 조절 가능해 누구나 사용이 가능하다.

한편 상품 구매 및 보다 자세한 사항은 ‘바디슬리머 프리미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옥션, 지마켓, 11번가 등 오픈마켓과 GS샵 등 쇼핑몰 등에서도 ‘바디슬리머 프리미엄’ 검색 시 구매 가능하다.

사라지는 숲과 동물들…‘팜유’ 성분이 환경에 미치는 영향
[공감신문 강란희 칼럼] “부동산 시장, 정부와 국회는 국민에게 답(答)해야….”
[공감신문 박재호 칼럼] 긴급재난지원금 외국인 노동자 제외, 국제정세에 부합한가
[공감신문 강란희 칼럼] “제21대 국회, ‘주인이 준 막강한 힘, 정의를 위해 쓰라.’”
[공감신문 박재호 칼럼] 국내 외국인노동자 “기댈 곳이 없다”
[공감신문 강란희 칼럼] “밴 업계, 벼랑 끝에 서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