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감신문] 이다견 기자 = 최근 COVID-19(코로나)가 재확산하는 상황에서 위생과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그로 인해 살균기능이 있는 가전 제품들의 판매량이 증가하며 1~2인의 소규모 가구를 타겟층으로 삼은 살균건조기능이 들어간 미니건조기가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최근 일코전자, 위니아, 샤오미, 히츠 등의 브랜드들이 1~2인 가구에 사용하기 적합하도록 미니멀한 디자인과 실용성을 앞세운 제품을 선보여 자취생들이나 신혼부부 등 소규모 가정에서 많이 사용되고 있다. 

 

이 가운데 최근 1~2인 가구들이 소통하는 카페와 커뮤니티에서 떠오르고 있는 살균건조기능이 뛰어나고 우수한 공간활용성을 자랑하는 '건조의 민족'의 미니건조기가 고객감사 이벤트로 기간 한정 파격적인 38% 할인 및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건조의 민족 소형빨래건조기 미니건조기를 구매 시 약 20만원 정도의 파격 할인과 2천원 추가 쿠폰을 증정하고 포토 구매평 작성 시 3년치에 해당하는 필터를 제공하는 한편 구매 후 30일을 체험할 수 있는 기간을 제공한다. 

 

건조의 민족 미니건조기는 따로 배관을 설치할 필요가 없어서 전기코드만 꽂으면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어 공간의 제약없이 설치가 가능하다. 2중 필터를 사용해 굵은 먼지와 옷사이에 숨은 미세먼지까지 걸러주고 탈착식으로 필터세척을 편하게 할 수 있어서 경제적인 제품이다. 

 

또한 PTC히터 시스템과 UV램프 기능을 적용시켜 빠르고 청결하게 살균 건조가 가능하다. PTC히터는 항공기에 사용될 정도로 안정성이 높은 제품이며, UV램프 기능은 유해세균 폐렴균, 녹농균, 황색포도상구균 등의 99.99%를 살균해주는 기능을 갖췄다.

 

건조의 민족 관계자는 "네이버 미니건조기 카테고리에서 1위를 할 정도로 소비자들에게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져주시는 만큼 다양한 의견을 적극 반영하여 앞으로 더욱 발전된 제품으로 소비자들을 찾아갈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네이버 쇼핑 '건조의 민족'의 공식 스토어를 통해서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