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멘션이 제주도 한 달 살기를 위한 숙박권, 항공권, 차량, 미스터멘션 어메니티를 지원해 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원 기간은 11월 25일부터 12월 20일까지이며, 한 달 살기는 총 4팀(7~9명)이 선정되어 1월 1일부터 30일까지 총 29박 동안 진행될 예정이다.

 

해당 이벤트는 2021년 기준 20세 이상이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지원은 미스터멘션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지원서를 작성해 제출하는 방식으로 이루어진다. 혼자 한 달 살기, 친구와 한 달 살기, 가족과 한 달 살기, 부부 한 달 살기 중 자신에게 맞는 테마를 선택하여 지원서를 작성하면 된다. 테마별 교차지원 역시 가능하다.

 

중장기 숙박 중개 플랫폼인 미스터멘션은 고된 일상 속에서 의욕을 잃어가는 사람들에게 쉼을 통한 활력을 제공하고자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밝혔다.

 

제주도에만 2,000개 이상의 숙소를 중개하고 있는 미스터멘션이 진행하는 이벤트인 만큼 선정자들이 머물 숙소 역시 주목된다. 혜택으로 제공되는 4개 숙소는 미스터멘션 직원이 직접 방문하여 시설 안전과 위생 상태를 검증한 숙소이기 때문에 믿고 머무를 수 있다고 밝힌 상태이다.

 

미스터멘션 정성준 대표는 “남녀노소 가릴 것 없이 정말 많은 분들의 삶에 쉼이 필요하다. 한 달 살기 이벤트를 통해 삶에 쉼이 있는 새로운 문화를 만들어나가고 싶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