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 칼리막스가구     ©
▲ 사진제공= 칼리막스가구     ©

 

딱딱한 바닥에 요와 이불을 깔고 지내왔던 과거와는 달리 침대 문화가 일반화되면서 소비자들의 똑똑한 매트리스 고르기 기술은 나날이 발전하고 있다. 각종 포털 사이트에 '매트리스추천' 키워드로 검색을 하며 여러 브랜드들의 제품들을 비교 분석해보기도 하고 '허리에 좋은 매트리스' 혹은 '숙면매트리스' 같은 기능성을 중요시한 제품들을 찾아내어 서로 후기를 공유하기도 한다.

 

숙면에 도움이 된다는 꿀잠매트리스를 고르기 위해 가장 먼저 염두에 둬야 할 부분은 바로 매트리스의 경도, 즉 단단한 정도가 얼마나 본인과 잘 맞느냐 하는 것이다. 푹신푹신한 침대가 허리에 좋고 편하리라 생각하는 사람들이 많지만, 사실은 무조건 그렇지만은 않다. 본인의 체형을 고려하여 가장 잘 맞는 매트리스를 고르는 것이 현명하며 잘 맞는 매트리스를 고르는 것은 숙면과 바로 직결된다.

 

최근 SNS에서 유명세를 타기 시작한 브랜드 '칼리막스'는 메모리폼매트리스는 무조건 푹신하다는 편견을 깨고 단단함, 중간, 푹신함 총 3단계의 매트리스 종류를 나눠 클라우드 프리미엄 메모리폼매트리스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밝혔다.

 

불과 몇 년 전까지만 해도 스프링 매트리스가 일반적으로 가장 많이 쓰였던 것에 비해 최근에는 옆사람의 뒤척임이 잘 전달되지 않고 온몸을 부드럽게 감싸주는 메모리폼매트리스가 인기를 얻고 있다. 하지만 통기성이 떨어져서 여름에 덥다는 단점 때문에 호불호가 갈리는 부분도 있었는데 칼리막스의 메모리폼침대매트리스는 불규칙한 분자구조가 아닌 오픈셀의 분자 구조로 이루어져 통기성이 뛰어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 오픈셀은 수십만개의 헬리오 신소재로 탁월한 편안함과 지지력을 제공하고 인체의 무게로 인한 압력이 어느 한 곳에 집중되지 않고 몸 전체로 분산되게 하여 개인의 체형에 맞게 변화하는 형상기억 메모리폼 매트리스침대이다.

 

결혼을 앞두고 신혼부부매트리스를 알아보다 칼리막스 제품을 구매해서 사용중이라는 K씨는 '요즘은 비싼 유명 브랜드 제품보다 퀄리티는 좋고 매트리스가격은 낮춘 중소기업 인테리어 브랜드들이 젊은 세대들에게 인기가 많다' 며 '칼리막스의 클라우드 프리미엄 퀸사이즈매트리스는 믿을 수 있는 최고급 친환경 소재만을 사용하여 매트리스를 만들고 있는 점도 마음에 들었고 무엇보다 한 달 내에 불만족시 무조건 환불해준다는 품질에 대한 자신감이 칼리막스를 선택하게 했다'고 말했다. 이는 조금 남기고 많이 판매하며 브랜드 가치를 키우겠다는 칼리막스의 이념과 일치하는 부분이다.

 

오랜 노하우와 기술력으로 제품의 자부심을 더 해 국내에서는 보기 힘든 15년의 품질보증을 자랑하는 브랜드 '칼리막스'의 매트리스매장들은 일산가구단지와 파주출판가구단지 쇼룸에 있어 직접 체험이 가능하다. 칼리막스의 자체 인력으로 배송부터 설치까지 책임지고 있으며 직접 방문이 어려운 사람들을 위해 스마트스토어에서도 상세 정보 확인과 함께 구매가 가능하다. 

 

더 자세한 정보는 칼리막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