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다견
  © 이다견

아르코발레노 부산점은 최근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비자들의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맞춤정장 및 턱시도와 예복 대여 등에 필요한 비용을 최대 40% 할인된 금액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오늘(26) 밝혔다.

 

해당 프로모션은 코로나로 결혼식 준비가 늦춰지고 있는 예비부부들을 위해 준비했다. 이벤트는 울 100%부터, 캐시미어 100% 원단을 사용해 보다 고급스러운 맞춤 제작을 제공한다. 아르코발레노는 다년간의 숙련된 점장과 대표가 직접 상담을 진행하고 있으며, 소비자들은 고객의 체형에 맞는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또한 아르코발레노는 고객이 직접 시착 가능한 다양한 턱시도를 보유하고 있어 직접 착용을 해볼 수 있다. 또한 일반 정장을 찾는 고객에게는 비즈니스 패키지 프로모션 등도 제공하고 있다.

 

아르코발레노는 40% 할인 외 수입 원단으로 제작을 진행하는 프로모션과, 맞춤으로 제작할 수 있는 수화 및 맞춤정장을 함께 제작 시 추가 금액 할인을 제공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아르코발레노 관계자는 "코로나로 많은 어려움을 겪으면서 조금이나 부담을 덜 수 있는 방법으로 다양한 할인 제도를 도입하게 됐다.“, "보다 좋은 맞춤정장을 제작하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아르코벨라노 부산점 및 맞춤정장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매장 및 대표 번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