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미지=KFC, 치킨 1+1 ‘올데이 치킨나이트’ 3일간 진행
▲ 이미지=KFC, 치킨 1+1 ‘올데이 치킨나이트’ 3일간 진행

[공감신문] 이다견 기자=글로벌 치킨 전문 브랜드 KFC가 11일부터 오는 13일까지 단 3일 동안 매장방문 및 공식 앱에서 주문시 하루 종일 치킨을 1+1로 제공하는 ‘올데이 치킨나이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KFC는 블랙프라이데이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본래 오후 9시 이후에만 진행하는 1+1 ‘치킨나이트’를 온 종일로 시간대를 넓혀, 오리지널치킨과 핫크리스피치킨 등 대표 인기 메뉴를 비롯해 치르르치킨, 치르르블랙라벨 치킨 등 최근 출시한 신메뉴까지 치킨 전 메뉴를 단 3일 동안 시간에 관계없이 1+1으로 제공한다.

 

3일 동안 진행되는 올데이 치킨나이트를 이용하려면 프로모션 기간 동안 KFC 매장 주문 및 KFC공식 앱을 통해 딜리버리 또는 징거벨 오더, 웹주문, 콜센터 주문을 통해 치킨을 주문하면 프로모션 적용이 가능하다.

 

KFC 관계자는 “다양한 업계에서 11월에 고객들을 위한 대규모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는 가운데, KFC도 이번 기회를 통해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 잠시나마 부담없고 즐거운 시간을 만들어 드리기 위해 3일 동안 치킨나이트를 확대하기로 했다”며 “프로모션 제품과 함께 KFC 다양한 메뉴를 즐길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