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운정가구단지 린다데코를 방문하면 다양한 분위기와 소재로 만든 퀄리티 높은 가구를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하고 있다. 특히 최근 호응이 좋은 원단으로 다양한 가구를 선보였다.

 

파주운정가구단지 린다데코는 독일에서 신소재 ‘무스크원단’을 수입해 다양한 디자인 가구를 만들고 있다. 무스크 원단이란, 플로킹 공법으로 만들어진 소재이다. 패브릭 조직이 매우 촘촘하기 때문에 오염 물질의 침투가 불가능하다. 또한 진드기, 박테리아 차단 기능이 있어 안심하고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내구성이 강하기 때문에 오래도록 사용이 가능한 장점을 가지고 있다. 오염에 강해 물수건으로 이염이 된 부분을 닦아 오염 물질을 쉽게 제거 가능하다. 그래서 오랫동안 청결한 상태로 가구를 사용할 수 있다. 린다데코는 유럽 섬유기관이 인증한 오코텍스 스탠다드 100 테스트를 거쳐 인증된 제품만을 사용한다. 그래서 3세 미만 아기가 생활해도 인체에 무해할 정도로 친환경적인 소재만 다루고 있다. 

 

이렇게 여러가지 색감으로 나오는 무스크 원단을 내가 추구하는 스타일의 가구에 입혀 사용이 가능하며, 특히 소파 컬러를 직접 골라 받을 수 있다. 

 

포천가구단지 린다데코를 방문하는 고객들은 전시되어 있는 패브릭의 느낌을 직접 만져보고 앉아보며 확인이 가능하다. 넓은 가구단지 내에 다양한 테마로 쇼룸이 꾸며져 있어 상상만으로 불가한 가구 배치를 직접 보고 체험이 가능하다.

 

단순히 가구 하나를 판매하는 것이 아닌 고객의 니즈 하나 하나에 세심히 귀를 기울이고 맞출 수 있는 부분은 최대한 맞추어 제공하고 있다.

 

린다데코의 다양한 가구와 자세한 위치 등은 공식 블로그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