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감신문] 염보라 기자= BC카드는 여름시즌을 맞이해 가전제품 구입과 국내 여행을 계획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먼저 전국 삼성 디지털프라자 매장에서 에어컨, 선풍기, 제습기 등 냉방가전 및 TV, 냉장고, 청소기 등 혼수가전을 BC카드(개인 신용·체크카드 해당)로 500만원이상 결제 시 10만 포인트를 지급하며, 금액대별 최대 10만원을 캐시백 해준다. 

전자랜드 매장에서는 27일까지 여름 인기가전 상품 구입 시 최대 30만원 캐시백 행사를 진행한다.

하이마트 온라인몰에서는 26일까지 최소 5만원부터 최대 500만원이상 결제 시 최대 10% 청구 할인을 해준다. 구매 전 상품 왼쪽에 있는 'BC카드 할인태그'가 붙어 있는 상품만 해당되므로 확인은 필수다.

국내 여행을 준비하는 고객대상으로는 '리조트 숙박패키지'를 마련했다. 내달 말까지 오크밸리, 용평리조트, 웰리힐리파크, 휘닉스파크 이용 고객 대상으로 객실 1박, 조식 뷔페, 수영장, 케이블카 이용권 등을 최대 40%까지 할인해준다. 

해당 리조트 고객센터를 통해 예약하거나 현장 예약 후 BC카드로 결제 시 적용 된다. 

이밖에 에버랜드에서는 입장권 1+1 행사와 'Q-패스 패키지'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서울랜드는 종일권과 야간권을 1만원에 즐기는 '만원의 행복'을 내달 말까지 실시한다.

BC카드는 중복(7.26)과 말복(8.15)을 맞아 약 4000명을 추첨, 치킨쿠폰도 증정한다. 

G마켓, 옥션, CU, 세븐일레븐, 이마트24, 미니스톱 등 TOP 가맹점에서는 10만원 이상 이용 고객 대상으로 교촌치킨 허니순살 웨지감자세트(1등), TOP포인트 3천점(2등)를 각각 제공한다. 

이외에도 이달 말까지 국내 최대 온라인 패션 플랫폼 무신사에서 5만원이상 결제 시 5000원 즉시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배달앱 요기요에서는  내달 7일까지 매주 목, 금요일에 1만5000원이상 결제 시 3000원을 즉시 할인해준다.

장길동 마케팅 본부장(상무)은 "최근 침체된 사회적 분위기 속에서 여름을 맞이한 고객들에게 시원하고 즐거운 혜택을 드리고자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BC카드 고객들에게 필요한 혜택을 제공할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을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