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한 달 동안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주차별 ‘더블 득템 프로모션’ 전개

론칭 10주년 맞은 더샘, 2주차 감사 이벤트 실시/더샘

[공감신문] 전지선 기자=글로벌 에코 더샘(대표 김중천)이 브랜드 론칭 10주년을 기념해 7월 한달 동안 매주 다른 혜택을 제공하는 ‘더블 득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더샘은 ‘더블 득템 프로모션’ 2주차를 맞아 베스트 셀러 제품 득템 기회를 마련했다. 브랜드 대표 제품인 ‘힐링 티 가든 클렌징 워터’를 2개 이상 구매 시 1개를 무료로 증정하며, 건강한 피부 밸런스를 지켜주는 약산성 미스트 ‘스키니 밸런스 미스트’ 1개 구매 시 1개를 추가로 제공한다.

또한 ‘스튜디오 파운데이션(30ml)’ 구매 시에는 ‘스튜디오 마스카라‘를 4,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이번 2주차 프로모션은 7월 8일부터 14일까지 온·오프라인에서 함께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더샘 관계자는 “브랜드 론칭 10주년을 기념해 더샘의 인기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대에 만나볼 수 있는 릴레이 이벤트를 주차별로 기획했다”며 “이번주에는 세안 후에도 당기거나 건조하지 않고 촉촉한 ‘힐링 티 가든 클렌징 워터’와 여름철 수분 및 보습 케어에 효과적인 약산성 미스트 ‘스키니 밸런스 미스트’를 선정했다”고 전했다.

한편, 더샘은 ‘세상 모든 자연과 통하다’라는 슬로건 아래 지구 곳곳에 있는 자연 성분을 활용한 제품을 고객에게 선보이며 ‘글로벌 에코’라는 브랜드 콘셉트를 실천하고 있는 브랜드숍 브랜드다. 한국화장품의 R&D 노하우가 담긴 우수한 품질력으로 기초 케어부터 색조 메이크업까지 신뢰도 높은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