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선공개 및 예약 우선권 제공

탐앤탐스, 꼰대라떼 스틱 해피빈 크라우드 펀딩 진행

[공감신문] 전지선 기자=탐앤탐스가 꼰대라떼 스틱 MD 상품을 네이버 해피빈에서 선공개하고 오는 27일까지 펀딩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탐앤탐스 꼰대라떼는 MBC 수목 드라마 ‘꼰대인턴’과의 협업으로 출시돼 화제를 모으고 있는 메뉴다. 고객들의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스틱 형태의 MD 제품이 7월 중순에 판매를 시작할 예정이며 해피빈 이용자들에게 예약 우선권을 제공한다.

네이버 해피빈에서 꼰대라떼 스틱 30피스 세트는 9900원에, 꼰대라떼 스틱과 탐앤보틀은 세트는 1만2900원에 예약 가능하다. 꼰대라떼 스틱은 탐앤탐스에서 자체적으로 개발한 동결 건조 원두 ‘페니하우스’를 사용해 과테말라 원두의 묵직한 바디감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탐앤탐스는 선한 영향력을 전하는 네이버 해피빈의 취지에 동참하기 위해 해피빈을 통한 판매 수익금의 일부를 기부하기로 결정했다.

한편, 꼰대인턴 드라마상에서 기획돼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했던 라면과 도시락 제품도 실제 출시되어 이번 펀딩에 함께 참여한다. 문어라면, 꼬막비빔면, 핫쭈꾸미비빔면을 포함해 꼰대인턴 덮밥 세트가 네이버 해피빈을 통해 소비자들과 만난다.  

탐앤탐스 관계자는 “드라마 꼰대인턴을 통해 많은 시청자들이 재미와 힐링을 선물 받은 만큼, 탐앤탐스도 꼰대라떼와 꼰대라떼 스틱을 통해 위로를 전해주고자 한다”며 “고객들의 많은 관심 속에 펀딩이 진행되고 있는 만큼, 의미 있는 곳에 쓰일 수 있도록 기부금을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