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번째 모델 활동으로 ‘수퍼 화산송이 모공 마스크 2X’ 광고 티저 영상 공개

이니스프리, 브랜드 모델로 안효섭 발탁/이니스프리

[공감신문] 전지선 기자=이니스프리가 배우 안효섭을 브랜드 모델로 선정하고 ‘수퍼 화산송이 모공 마스크 2X’ 광고 영상 티저를 22일 공개했다.

배우 안효섭은 올해 종영된 SBS 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 2>에서 서우진 역을 맡아 인상적인 연기를 선보이며 백상예술대상 신인상을 수상한 대세 배우다. 이니스프리는 안효섭과 함께하는 첫 번째 캠페인으로 ‘수퍼 화산송이 모공 마스크 2X’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 안효섭은 흰 셔츠를 입고 모공 하나 보이지 않는 깨끗한 피부로 청량한 모습을 자랑했다. 이번 ‘수퍼 화산송이 모공 마스크 2X’ 캠페인을 시작으로 안효섭은 국내·외 전 국가에서 이니스프리 광고 모델로서 활동할 예정이다.

이니스프리 관계자는 “배우 안효섭이 지닌 깨끗하고 건강한 이미지가 이니스프리와 좋은 시너지를 만들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안효섭은 “대한민국 대표 자연주의 화장품 이니스프리 모델로 함께하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 브랜드 광고와 고객 이벤트 등 다양한 영역에서 진정성 있고 친근한 모습을 많이 보여드리겠다”고 말했다.

‘수퍼 화산송이 모공 마스크 2X’는 인체적용시험으로 피지 98% 흡착력*을 입증해 모공 청정에 탁월한 효과를 지닌 이니스프리 대표 모공팩이다. 피지는 물론 블랙헤드, 각질, 딥클렌징, 미세먼지 세정, 쿨링, 브라이트닝, 피부결개선, 피부탄력 등 열 가지의 모공 고민에 도움을 주는 모공 토탈 케어 제품이다.

이니스프리의 새로운 모델 안효섭의 ‘수퍼 화산송이 모공 마스크 2X’ 티저 영상은 이니스프리 공식 홈페이지 및 유튜브 채널에서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