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부자극으로 붉게 달아오른 민감 피부에 진정+쿨링+수분 3중 케어 선사

시카고 ‘시카 스피디 카밍 패드(시카술톤패드)/아이소이

[공감신문] 전지선 기자=아이소이의 기술력으로 탄생한 자연유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시카고(CICAGO)가 울긋불긋 민감한 피부고민을 빠르게 케어하기 위해 ‘시카 스피디 카밍 패드(이하 시카술톤패드)’를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시카술톤패드’는 쉽게 예민해져 붉어진 술톤 피부에 진정, 쿨링, 수분 3중 케어효과를 동시에 전하는 제품이다. 얇고 부드러운 거즈 패드가 굴곡진 부위에 빈틈없이 밀착해 민감 피부에 빠른 진정효과를 선사하며, 바쁜 아침 건조하고 각질이 심한 부위에 올려 3분 미니팩으로도 활용 가능하다.

외부자극에 의한 붉어짐 개선 임상 완료 및 독일 더마테스트사의 엄격한 피부자극 테스트를 엑설런트 등급으로 통과해 쉽게 자극받는 과민감 피부도 걱정없이 사용 가능하다. 특히 사상자, 세리신, 겨우살이가 함유된 시카고 브랜드만의 민감케어 특허성분 ‘CICA-GO Complex’와 미백 기능성분인 알부틴을 함유해 빠른 피부 진정과 함께 거뭇한 피부톤을 환하게 가꿔준다.

시카고는 시카술톤패드 출시를 기념해 해당 제품을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35% 할인가의 시카술톤패드 더블 구성도 함께 선보인다. 또한 함께 사용하면 시너지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동일 라인의 세트, 단품 구성 역시 이벤트 상품에 포함해 최대 50%의 할인율을 제공한다. 해당 이벤트는 오는 30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이벤트 확인 및 제품 구매는 아이소이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한편, ‘시카고’는 물만 닿아도 아픈 하이퍼(Hyper)민감 피부를 위해 아이소이의 10년 노하우와 독일 천연 화장품 전문가 바일란트 연구소장의 33년 연구결과를 집약해 만든 자연유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다. 전 제품 모두 뱀약초(사상자 추출물), 세리신 등 피부진정 및 손상복원에 탁월한 동서양 대표 성분을 블렌딩해 특허출원 한 ‘시카고 콤플렉스(CICAGO Complex)’를 시그니처 성분으로 활용해 피부 자극 걱정 없이 데일리로 사용 가능하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