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브영과 다양한 프로모션 적극적으로 협업해 나갈 예정”

휘게 올리브영 입점/휘게

[공감신문] 전지선 기자=편안한 피부를 위한 스킨케어, 휘게 (HYGGEE)를 운영하는 주식회사 호코스(대표 정재환)는 지난달 국내 H&B 스토어 올리브영 매장에 입점했다고 5일 밝혔다. 

올리브영에 입점하는 5종 제품은 ‘휘게 릴리프 선 모이스처라이저’, ‘휘게 프레쉬 톤업 선크림’, ‘휘게 약산성 히알루론 젤 클렌저’, ‘휘게 내추럴 리페어 세럼’, ‘휘게 올인원 케어 클렌징 폼’이다. 

화해 랭킹 선크림/로션 부문 1위(2020년 4월 5주차 기준)로 선정된 ‘휘게 릴리프 선 모이스처라이저’는 정제수 대신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편백수를 61.7% 함유해 기존 뻑뻑하고 건조한 선크림의 단점을 극복하고 마치 수분 로션처럼 부드럽고 촉촉한 사용감을 자랑한다. 

또한, 2020년 상반기 글로우픽 어워드 페이셜클렌저 부문 루키에 선정된 ‘휘게 약산성 히알루론 젤 클렌저’는 순하고 부드러운 사용감으로 자극적인 클렌징에 지친 민감 피부를 위한 데일리 클렌저이다. 8중 히알루론산이 함유돼 클렌징 후에도 피부의 촉촉함을 오래 유지한다. 

휘게 관계자는 “휘게는 편안한 행복을 뜻하는 덴마크 단어에서 출발한 스킨케어 브랜드로, 편안한 스킨케어라는 컨셉 아래, 순하고 촉촉한 스킨케어를 만들어나가고 있다”며 “이번 올리브영 입점으로 더 많은 고객과 만날 수 있게 된 만큼 올리브영과 다양한 프로모션을 적극적으로 협업해 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휘게 릴리프 선 모이스처라이저, 휘게 약산성 히알루론 젤 클렌저 등 휘게의 인기 제품은 올리브영 주요 매장과 올리브영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