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대방건설

떠오르고 있는 ‘스세권’은 유명 커피숍인 스타벅스가 근처에 있는 곳을 의미한다. 요즘에는 커피숍을 즐겨 찾는 분들이 많아지다 보니 자연스럽게 나온 신조어다.

‘세종대방디엠시티’ 상업시설은 지상 1층~6층 규모로 총 285실로 구성되어 있으며, ‘스타벅스’, ‘롯데리아’, ‘던킨도넛’, ‘역전할머니맥주’ 등 중대형 프렌차이즈가 입점하여 영업 중에 있고 다양한 프렌차이즈들과 입점 협의 중이다.  

세종대방디엠시티 상업시설에는 1층과 2층에는 생활 및 뷰티 등 트렌드에 맞는 업종 중심, 3~4층은 병원 5~6층 학원, 사무실로 MD를 구성하여 다양한 테마의 층별, 구역별 MD 계획으로 다양한 수요층을 확보할 예정이다.

유럽풍 라임스톤의 디자인으로 외관특화 상업시설로 360도 열려있는 4면 개방형 스트리트형 설계를 통해 길을 따라 테마를 갖추고 있으며 외식부터 쇼핑까지 한곳에서 가능하다.

이런 가운데 대방건설의 세종대방디엠시티 센트럴스카이 상업시설이 위치한 3-2생활권은 교육 및 생활 인프라, 편리한 교통 환경 등으로 주거 선호지로 꼽혀 주목을 받고 있다.  

또한 세종시청, 교육청, 우체국, 세무서(예정) 등 관공서 밀집지역과 인접해 관공서 및 국책연구단지 근로자 약 6천여 명의 배후 수요를 확보했으며, 고정 수요가 갖춰진 안정적인 상가로 시선이 몰리다 보니 입지가 좋은 곳에서 분양하는 상업시설에 대한 기대가 높다.

자세한 내용은 홍보관을 방문하여 상담이 가능하다. 홍보관은 세종특별자치시 보람동에 위치해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