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대방건설

세종대방디엠시티 상업시설은 높은 인지도를 가진 대방건설이 확실한 콘셉트와 경쟁력으로 차별화를 두었으며 주상복합 내 아파트 548세대의 고정수요를 독점하는 등 관공서, 학교의 수요가 활발하게 유입 가능한 구조를 갖춰 유동인구 약1만9천여세대의 체류 시간을 증대에 따른 자연스러운 스테이 롱 상입시설로 형성 될 것으로 기대가 되면서 성공하는 상가의 조건을 모두 담았다.

대방건설이 선보이는 세종대방디엠시티 상업시설이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365일 수요가 몰릴 수 있는 입지여건을 갖추고 있는 데다 어느 방향에서든지 고객들의 유입될 수 있도록 다양한 특화 설계가 적용돼 안정적인 수익이 기대되기 때문이다.

또한 다양한 MD 구성으로 수요층의 폭도 넓힐 계획이다. F&B 스트리트 Zone 컨셉 구성과 쇼핑과 메디컬, 각종 체험 등을 한자리에서 모두 누릴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세종대방디엠시티 센트럴스카이 상업시설은 수요를 안정적으로 확보할 수 있는 요소가 많아 투자자도 입점자도 모두 만족할 수 있는 상업시설이다. 여기에 다양한 MD 구성까지 계획하고 있는 만큼 상권이 빠르게 형성될 것을 예상이 되며, 그에 따라 세종을 대표하는 랜드마크 상권으로 자리할 것으로 기대가 된다.  

미래가치와 우수한 배후수요를 갖추고 있는 ‘세종대방디엠시티 센트럴스카이’ 상업시설은 합리적인 분양가와 분양조건을 책정해 관심이 몰려 화제다. 현재 독보적인 브랜드인 스타벅스 와 롯데리아 던킨도넛 뿐만 아니라 역전할머니 맥주, 김형제 고기의 철학, 수제케이크, 미용실, 네일숍, 학원 등 오픈했으며 여러 브랜드들이 분양과 임대 문의가 뜨겁다. 다양한 연령대의 인구 층이 분포되어 있어 상가가 활성화될 것으로 예상된다.  

3생활권의 세종 대방디엠시티는 임차인을 위해 저렴한 임대료와 렌트프리를 제공함으로써 임차인들은 상가 운영 및 상가 활성화에 집중할 수 있으며 최고의 수익률을 기대해볼 수 있다. 다양한 혜택을 통해 문의가 빗발치고 있다.  

현재 세종대방디엠시티 센트럴스카이 상업시설은 세종, 대전 및 전국 투자자들의 문의, 계약 상담 급증하고 있으며 세종시청, 교육청 앞에 위치한 세종 대방 홍보관에서 자세한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