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릴헤븐

 

쁘띠엘린(대표 표순규)의 덴마크 감성 내의 & 언더웨어 전문 브랜드 릴헤븐에서 런칭 6주년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릴헤븐은 덴마크 감성의 심플하고 세련된 느낌으로 고객들에게 꾸준히 사랑 받고 있는 유아 내의 브랜드다. 

런칭 6주년을 기념하여, 릴헤븐은 쁘띠엘린 스토어에서 4월 6일부터 9일까지 릴헤븐의 신상품 내의를 최대 47%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다. 4월 13일부터 19일까지 신세계, 현대, 롯데 등의 대형 종합몰에서도 내의, 언더웨어 신상품을 특별한 행사가로 7일간 만나 볼 수 있다.

더하여 릴헤븐은 런칭 6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다양한 SNS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3월 진행한 초성퀴즈 이벤트에 이어 낱말퀴즈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과 소통하며 릴헤븐의 제품을 선물로 증정할 예정이다. 낱말퀴즈 이벤트는 쁘띠엘린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4월 6일부터 8일까지 진행된다.

릴헤븐 관계자는 “출산 브랜드로 시작했던 릴헤븐이 고객들의 사랑을 받으며 6주년을 맞았다. 실제로 6살 고객이 많은 것처럼, 고객과 함께 성장한 브랜드여서 더욱 뜻 깊다”며 “고객들의 사랑에 감사하며 준비한 행사와 이벤트를 즐겨주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또한, 릴헤븐은 다가오는 여름을 맞이하여 기존과 차별화된 에어로쿨, 뱀부코튼 소재를 사용하여 내의, 언더웨어, 수면조끼 등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릴헤븐의 모든 제품들은 쁘띠엘린 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