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 고민 별 맞춤 스킨케어 브랜드 샬랑 드 파리가 롯데백화점의 온앤더뷰티, 롭스, 온라인 통합 채널인 엘롯데 등에 전략적 입점을 통해 롯데와의 유통을 본격화하고 있다. 

특히 샬랑 드 파리는 롯데의 H&B 스토어인 롭스에서 " 2018년 RISING STAT상"을 수상하기도 하였다는 점에서 롯데와 인연이 깊다.

한편 롯데가 운영하는 또다른 오프라인 뷰티숍인 온앤더뷰티는 신세계의 시코르와 유사한 뷰티 큐레이션 스토어로 기존의 드럭스토어나 편집숍과는 다르게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운영되는 새로운 형태의 프리미엄 코스메틱 멀티숍이다. 

샬랑드파리의 피부 고민 맞춤형 프리미엄 스킨케어라는 컨셉과 온앤더뷰티의 빅데이터 기반의 큐레이션은 상호 노하우와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다는 점에서 더욱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금번 샬랑 드 파리가 입점하여 유통하게 된 엘롯데는 롯데의 공식 온라인 스토어로, 롯데그룹의 유통 채널을 한데 묶는 온라인 채널이다. 

롯데는 그동안 온앤더뷰티, 라코스메티끄를 통해 새로운 브랜드를 발굴하고, 떠오르는 핫한 브랜드와의 콜라보를 이어나갔으며, 최근 샬랑 드 파리도 롯데와 사업을 본격화하며 새로운 시도를 준비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