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적으로 지방에 비해 서울의 물가는 높은 편이다. 특히 강남일대의 경우 높은 임대료와 인건비로 인해서 굉장히 가격이 비싸질 수 밖에 없어 서울에 거주하며 결혼준비를 하는 사람들은 비용적인 부담으로 인해 강남맞춤정장은 꿈도 못 꾸는 경우가 많이 있다.  

대부분이 프리미엄을 붙여 비싼 가격으로 판매를 하고 있고 특히 맞춤의 경우 사람의 노동력이 들어가 몇백만원씩 주어야만 맞출 수 있는 곳들이 허다하다. 그나마 국내산 원단을 이용한다면 강남맞춤정장의 가격이 낮아지지만, 조금 더 고급스러운 것을 원한다면 수입원단을 사용하게 되어 비용부담이 커질 수 밖에 없게 된다.  

그렇기 때문에 핏이나 원단 등을 고려해 결혼예복을 맞춰 입고자 하는 사람들도 가격 부담으로  기성복을 입거나 대여를 하는 일이 일어나고 있는데, 이럴 때엔 각 매장에서 진행하는 이벤트를 이용해 조금 더 저렴하게 구입 할 수 있도록 알아보는 것이 좋다.

아르코발레노에서는 소비자들의 부담을 줄이기 위해서 이벤트를 진행하여 저렴한 가격에 공급을 하고 있다. 질을 낮추거나 수공을 줄여서 가격을 낮추는 것이 아니라 공동구매를 통해 질과 만드는 과정, 퀄리티는 유지하고 마진이 낮아지는 대신 많이 판매를 해서 수익을 올리고 있기 때문에 소비자의 입장에서도 상당히 좋은 조건으로 구입을 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특히 무려 59만원에 국내 원단도 아닌 이태리 수입원단인 까노니코를 이용해 맞춤예복을 만들어 볼 수가 있다는 엄청난 혜택이 있어 청담동, 압구정 등 인근 지역에서까지 아르코발레노 강남점을 찾아오고 있다. 인근 다른 샵들보다 좋은 조건임은 물론이고 15년 간의 노하우로 몸에 잘 맞으면서도 편안한 옷을 만들어 주기 때문에 강남맞춤정장을 구입하고자 하는 이들의 문의가 늘어나고 있는 중이다.

또한 아르코발레노 강남점에서는 맞춤예복의 구입뿐만이 아니라 결혼예복을 대여하고자 하는 이들을 위한 이벤트도 진행이 되고 있다. 온라인 초대전을 통해서 정장이나 턱시도, 커플룩을 10~20만원을 할인해주고 있기 때문에 최대 50%가 할인이 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것이다.  

맞춤은 물론이고 대여를 통해 실속을 차리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해서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 중이니 결혼준비를 하고 있다면 이런 이벤트 정보들을 확인하여 비용적인 부분을 줄여볼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좋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