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결혼 준비에 있어 경기 침체의 대안으로 셀프, 스몰웨딩 등이 유행하고 있다. 이러한 트랜드에 맞게 예비신혼부부들을 위한 스몰웨딩 전문 업체 라파엘웨딩이 특가 패키지 상품을 런칭해 화제가 되고 있다.

이번에 출시한 스드메 패캐지는 시중가격의 절반인 77만원대로 진행 가능하다.

스드메 패키지 계약시 추가비용이 결혼비용 지출로 이어질 수 있는데, 청담동 라파엘웨딩은 이러한 추가비를 포함한 금액이다. 스드메 77 패키지의 구성은 맞춤급 신상 웨딩드레스 1벌, 헤어&메이크업(경력 7년 이상 원장급 보장), 턱시도(본식, 촬영), 스튜디오 실내촬영, 웨딩부케 등이 포함된다.

또한 청담동 라파엘웨딩 디자이너 김 라파엘 실장은 “계속되는 경기불황에 경제적 부담이 큰 예비부부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주고자 마련한 이번 스드메패키지는 상담 시 각종 한복, 예물, 여행사, 폐백음식 등을 추천을 해주고 있다. 또한 스드메 계약하기 전에 반드시 본식 웨딩드레스 피팅을 실시하고 있다”고 말했다.

42년간 예비부부를 위한 드레스 제작한 라파엘웨딩 김라파엘 원장은 2006년 7월 20일 전파를 탄 KBS무한지대큐 339회와 2015년 4월 21일에 방송된 SBS 모닝와이드 6036회 3부 등에서 웨딩제작달인으로 소개된 바 있는 웨딩드레스 제작 장인으로 잘 알려져 있다.

웨딩드레스 직접 만드는 스드메 원청 업체 청담동 라파엘웨딩은 스드메 상담 시 정밀상담 1시간, 웨딩드레스 피팅 30분이 소요되며 스드메상담을 라파엘원장이 직접하고 계약 이후 일체의 추가금이 발생하지 않는 서비스를 20년재 제공해 예비부부들의 만족도 높은 결혼 준비를 지원하고 있다.

한편, 웨딩홀추천, 한복대여, 여행사, 예물 등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는 라파엘웨딩의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라파엘웨딩 카페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