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대 수입 매트리스 전문업체 ‘루모스’가 킹사이즈침대, 더블침대 등 주요 매트리스 제품의 소비자가를 22%~47% 할인해 선보이는 슈퍼세일7 행사를 진행 중이다.  

슈퍼세일7는 오는 31일까지 7월 한달간만 진행되며, 파격적인 소비자가 할인 혜택은 제품별로 상이하게 적용된다. 루모스가 취급하는 킹스다운, 골든 엘레강스 등 미국 유명 브랜드의 제품들도 할인 품목에 포함된다.

수입 매트리스 전문매장 루모스는 현재 일산가구단지를 비롯하여 안성가구단지 등 80여개 가구점에 납품을 담당하고 있으며, 미국 현지 법인과 딜러쉽 계약을 통해 유통 마진을 최소화한 합리적인 가격으로 상품을 국내에 선보이고 있다.  

루모스 관계자는 “7월 행사 슈퍼세일7는 미국 수입 고급 매트리스 제품을 저렴하고 부담 없는 가격대로 구매할 수 있다”면서 “침대를 장만할 계획이 있는 고객들이라면 더할 나위 없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이태리 명품 소파 브랜드인 '메롤라 디바니'와의 독점 계약 체결에 성공한 바 있는 루모스는 매트리스 구매 시 침대 프레임을 주문 제작하는 것이 가능하다. 침대 프레임은 소재, 색상 등을 개인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으며, 주문 제작임에도 불구하고 공장원가 그대로 출고되어 가격 부담이 없다.

전국 루모스 매장에서는 퀸사이즈침대 등 모든 전시 상품을 소비자가 직접 체험해볼 수 있으며, 수면 전문가와의 상담을 통해 자신에게 적합한 매트리스 상품을 추천받을 수도 있다. 여기에 10년 무상보증 워런티를 제공하기 때문에 전국 어디서든 간편하게 A/S를 받을 수 있다.

‘루모스’의 7월 할인 행사 슈퍼세일7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대표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해볼 수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