흔히 공부는 엉덩이 싸움이라는 말이 있다. 얼마나 끈질기게 앉아서 공부하느냐가 성적을 가른다는 이야기이다. 하지만 오랫동안 공부한다고 꼭 성적이 오르는 것은 아니다. 공부는 양이 아닌 질을 고려해야 한다.

‘72시간 공부캠프’는 올바른 공부방법으로 짧은 시간에도 얼마든지 많은 공부를 할 수 있다는 것을 알려주는 여름 방학 캠프이다. 이번 여름 방학 특강은 8월에 개강한다.

72시간 공부캠프에 입소한 학생들은 억지로 공부를 하는 것이 아닌, 공부를 해야 하는 동기를 부여받고 공부에 흥미를 느끼며 스스로 해나갈 수 있는 습관을 키우게 된다. 학생 9명당 1명의 전문 멘토 강사가 학생들을 직접 관리 및 지도하게 된다.

캠프 기간 동안 학생들은 각자의 수준과 능력에 맞는 적절한 학습 목표를 설정하고 강사와 함께 소수정예 교육을 통해 효율적인 공부방법으로 학습 목표에 도달한다. 또한 올바른 공부 방법을 터득하고 강한 성취감과 자신감을 얻을 수 있다.  

강의는 일방통행이 아닌 상호작용적인 수업으로 진행되어 학생들이 언제든지 자신이 모르는 것을 질문하여 기초를 단단하게 다질 수 있다. 학생들은 평소 공부하는 것보다 3배 더 많은 분량을 소화하게 된다.

교육부에서 정식 허가한 독학기숙학원에서 강의를 진행하며 코로나 19에 대비한 위생과 방역 관리도 철저히 하고 있으므로, 학부모들은 믿고 아이들을 맡길 수 있다. 아울러 캠프 후의 공부관리도 도와주어 학생들은 빠르게 성적을 끌어올릴 수 있다.

정기적으로 매년 개최되어온 썸머스쿨 72시간 캠프는 네이버 카페에서 수많은 후기를 찾아볼 수 있다. 더 자세한 정보와 상담 문의는 공식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