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 운정가구단지 린다데코는 넓은 매장 안에 다양한 테마를 중심으로 쇼룸을 만들어 구매자가상상했던 가구 배치에 맞춰 구입이 가능한 곳이다.  

최근 잡지나 SNS에 등장하는 호텔 느낌의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의 인테리어를 원하는 사람들이 늘면서 린다데코는 더욱 많은 이들이 찾고 있다. 다양한 원목 가구를 직접 보고 고를 수 있기 때문이다.

관계자는 “각자의 생활 동선을 고려한 맞춤 코디로 이미 신혼 고객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다년간 경력을 보유한 전문 코디네이터가 직접 홈스타일링을 맡아 인테리어를 의뢰하는 고객도 많아졌다”며 “이 곳에서 견적 문의를 진행해 가구를 구입한다면 후회 없는 선택이 될 것”이라 밝혔다.  

린다데코에서는 최근 선호하는 가죽 소파나 원목 가구 들에 친환경 소재와 퀄리티가 뛰어난 상품을 사용해 좋은 가구를 오랜 기간 사용 가능하도록 노력하고 있다.  

또한 관계자는 “가성비 좋은 가구는 물론이고 신상 디자인의 고퀄리티 가구를 가장 빠르게 만나 볼 수 있어서 합리적인 구입이 가능한 곳이다. 오픈한지 얼마 되지 않았지만 이미 입소문이 난 곳이다”이라 전했다.  

운정가구단지 린다데코는 접근성이 좋은 곳에 위치해 다양한 지역과 인천, 파주 근방에서도 방문이 이어지고 있다. 또한 운정아이파크 공동구매 이벤트에 참여하면서 이 곳 입주 예정자들은 더욱 큰 혜택을 얻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파주운정점 린다데코로 문의 하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