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치동재수기숙학원, '대치720학원'이 자체적으로 개발한 독특한 교재와 공부 커리큘럼으로 학생들을 지도하고 있어 관심을 모으고 있다.  

대치720의 교재는 28년 동안 학생을 지도해온 전문 경력의 강사들이 지난 26년 간의 수능 시험을 분석하여 제작한 것으로 학생들은 생생한 노하우가 담긴 이 교재로 기초부터 과목별 심화단계까지 모두 소화할 수 있다.  

과목당 4시간 커리큘럼으로 수업을 진행한다. 수업시간 동안 학생들은 질의응답이 가능해 수시로 소통하면서 일방적인 주입이 아닌 자신이 부족한 부분을 하나하나 보충해나갈 수 있다.

또 하나의 장점은 소수정예입시학원으로서 학생들은 맞춤형 교육으로 세심하게 관리를 받을 수 있다는 점이다. 테스트로 실력을 파악하고 개인별로 과목별 맞춤형 수업을 들을 수 있는데, 상중하 3단계 반을 운영하며 매주 테스트를 통해 부모님에게도 보고서를 전달한다.

덕분에 재종학원에서는 7등급의 학생도 1등급이 될 만큼 많은 학생들이 획기적인 성적 향상을 보이고 있다. 또한 전문 입시컨설턴트 선생님이 학생들의 정시 수시와 각종 전형 대비를 지원해주고 있어 대입 로드맵 준비도 좀 더 완벽하게 해나갈 수 있다.

재수기숙학원 대치720학원은 남학생과 여학생을 다른 관에서 공부시켜 이성교제를 엄격히 차단하고 있다. 엄격한 분위기와 쾌적한 시설 속에서 학생들은 정숙을 유지하며 공부할 수 있으며 특히 학원 전용 스터디 카페에서 마음껏 공부에 몰입할 수 있다.

강남기숙학원 대치720은 재수종합반과 종합반 그리고 고1단과와 고2단과, 고3단과, 방학캠프 등을 운영한다. 입시학원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