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 괴산군에 위치한 자연드림파크에서 대규모의 스포츠 힐링센터가 운영되기 시작했다.

이곳은 1층부터 4층까지 다양한 스포츠 시설을 갖춘 곳으로, 전층을 라니컴퍼니가 인테리어 기획부터 설계, 시공까지 도맡아 진행하였다.

괴산 자연드림파크는 1층 안내 데스크를 시작으로 2층 유아 풀이 포함되어 있는 수영장과 사우나, 3층 찜질방과 식당, 4층 볼링장, 휘트니스, 골프장, 당구장, 라운지바가 있는 말 그대로의 스포츠 힐링센터이다.

이곳은 친구, 연인은 물론 가족단위로도 이용할 수 있게 편안함과 여유로운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신경 쓴 라니컴퍼니의 인테리어 센스를 엿볼 수 있다.

약 1400평 규모의 인테리어를 작업한 라니컴퍼니는 이 외에도 다양한 상업공간 및 종합스포츠센터 인테리어를 지속적으로 시공해왔다.

이번에 다소 복잡할 수 있는 대규모의 종합 스포츠센터 인테리어를 세심하게 설계 및 시공한 것으로 보아 앞으로가 더 기대되는 인테리어 업체로 전망된다.

인테리어 업체에 관련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나 블로그를 방문하면 더 자세히 알아볼 수 있다.

괴산 자연드림파크는 뛰어난 인테리어와 다양한 시설을 갖추고 있어 다가오는 휴가철 방문하여 좋은 추억을 남길 수 있는 곳이 될 것이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