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숙재수학원을 선택할 때는 고려해야 할 부분이 많다. 얼마나 뛰어난 1타 강사진을 보유했는가, 학생과 강사 비율은 얼마나 되는가, 체계적인 맞춤형 커리큘럼을 갖추었는가, 생활환경과 시설은 어떤가 등등이다. 좋은 공부환경과 교육 커리큘럼을 갖춘 곳이라야 마음을 잡고 공부할 수 있다.  

경기도기숙학원, '광주비상에듀'는 오랜 재수생 관리 노하우를 바탕으로 체계적인 커리큘럼과 효율적인 공부 방법을 선보이는 곳이다. 또한 오랜 경험을 갖춘 전문 강사진을 보유하고 있다. 약 30명의 강사가 200명 내외 학생을 관리하는 소수정예를 지향하는 관리형 기숙학원이기도 하다.

광주비상에듀 수업의 특징은 수업마다 질문강사가 따로 배정되어 학생들을 1:1로 꼼꼼히 관리해준다는 것이다. 또한 수학을 어려워하는 학생들을 위한 수학 SOS 응급처치팀도 특별한 노하우로 수포자들도 재학을 쉽고 재미있게 공부할 수 있게 해준다.

반수기숙학원 광주비상에듀는 학생에게 쾌적한 숙소와 독서실, 운동시설 그리고 맛있고 영양이 풍부한 식사와 생활관리 서비스를 제공한다. 덕분에 학생들은 스트레스를 받지 않고 컨디션을 관리하여 공부에 집중할 수 있게 돕는다.  

한편 대한민국 인성교육대상 수상자 김순원 원장은 “입소한 학생들에게 한 명, 한 명, 1:1 상담을 통해 공부를 해나가야 하는 동기를 잡아주고 맞춤형 입시 컨설팅도 진행한다”고 전했다.

재수기숙학원 광주비상에듀의 재수반, 기숙학원반수반에 대한 입소 문의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온라인과 전화는 물론 방문상담도 가능하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