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시에 대한 전략은 매우 중요하다. 꿈을 이루기 위해서는 정확히 어떤 전형과 대학을 목표로 하는지, 나에게 맞는 방법은 무엇인지, 현재 나의 상황은 어떤지를 철저히 파악하고 전략을 세워야만 한다. 그래야 이에 알맞은 공부 방향도 잡을 수 있다.

하지만 공부에 집중해야 할 학생들이 이러한 복잡한 대입전략까지 모두 신경쓰기는 쉽지 않다. 메타인 컨설팅은 이들 학생들을 위해 50년 역사를 지닌 고려학원의 입시경험과 자료를 토대로 전문 대입 컨설팅을 제공한다.

메타인컨설팅은 입사 합격률 89.3%를 달성한 업체로서 강남 1타 입시컨설턴트 선생님들이 직접 학생들을 1:1 상담한다. 고등학교수행평가, 공부방법 분석 지도, 대입자소서, 수시컨설팅, 진학상담까지 다양한 학생들이 필요로 하는 컨설팅을 맞춤형으로 제공한다.

다양한 학생들의 학습 행동유형을 진단하고 지도하는 메타인은 학년 별로도 고3과 고2, 고1을 각각 전문 담당하는 입시컨설던트가 있으며, 고등학생 생기부를 디자인하는 컨설던트, 자기소개서첨삭을 돕는 컨설던트 등 다양하다. 특히 수행평가 컨설던트는 1200개 과목별 자료를 통해 다양한 유형을 돕는다.  

대치동입시컨설팅의 수시컨설팅의 경우에도 약 3270명의 학생을 지도한 다채로운 노하우를 전수한다. 또한 비교과 컨설팅은 내신과 학생부종합전형을 최종 완성시켜준다. 마지막으로 대입 면접 준비는 비디오로 촬영한 모의 면접과 피드백 등으로 학생들의 실전 준비를 돕는다.  

메타인 입시컨설팅은 교육청에 정식으로 등록된 컨설팅 학원으로 신고된 교습비만을 갖고 있으며, 검증된 서비스만을 제공한다. 더 자세한 정보와 대치동컨설팅에 대해서는 공식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된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