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동안 잠잠했던 코로나19가 다시 재확산의 조짐이 보이면서 예식을 앞둔 예비부부들의 고민이 깊어지고 있다.

이에 따라 주기적인 건물 전체 소독과 태양광 1,600배가 달하는 자외선 살균기 퓨라이트를 설치하여 철저한 방역 시스템을 갖춘 강남웨딩홀 엠플러스웨딩홀이 주목을 받고 있다.

엠플러스웨딩홀은 열 체크와 손소독은 물론, 공기 중의 바이러스까지 살균, 제거해주는 퓨라이트 자외선 살균기를 홀 내에 설치하여 철저히 소독을 진행하고 있다.

또한, 고객들이 많이 이용하는 의자와 테이블 등은 웨딩홀 근무자들이 직접 퓨라이트로 방역하며 위생관리에 총력을 가하고 있다.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인해 공용반찬 문화보다는 개인접시문화가 활성화되며 취지가 맞는 뷔페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며 “코로나19가 확산 조짐을 보임에 따라 불안해하시는 손님들이 안심하고 이용하실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으며, 웨딩홀과 연회장 등 모든 공간을 철저하게 방역하며 안전에 한 층 더 신경을 쓰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엠플러스웨딩홀 관계자는 “모든 식기를 세척, 소독 후 제공하며 철저한 위생 관리를 시행하고 있어 안전하게 이용하셔도 좋다.”며 “앞으로도  철저한 방역 시스템을 가동하여 코로나19에 대비하도록 만전을 기하겠다”고 전했다.

이 외에도 강남웨딩홀 엠플러스웨딩은 코로나19로 인해 지친 고객들에게 면역력에 도움이 되는 특별한 메뉴를 선보이며 코로나 극복에 앞장서고 있다.

손님들의 건강과 코로나 극복을 위해 면역력에 도움이 되는 음식을 마련하여 제공하고 있는 엠플러스웨딩홀은 “손님들의 건강을 생각하며 구성한 음식들을 드시며 힘내 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2020년 서비스 부분 브랜드 평가 1위를 수상한 강남웨딩홀 엠플러스웨딩은 ‘리뉴얼 오픈 3주년 이벤트’를 진행하며 식대 및 대관비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며, 자세한 이벤트 정보는 엠플러스웨딩홀 홈페이지 또는 전화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