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가오는 주말 호텔 인터불고 엑스코에서 개최되는 연웨딩박람회가 각종 정보들과 혜택들로 예비부부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이달 11일부터 12일까지 개최되는 연웨딩박람회는 대구 인기 웨딩샵의 신상드레스 등 풍성한 볼거리까지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참가하는 예비부부들을 대상으로 10만원부터 30만원까지 웨딩홀 계약금을 지원할 예정이며, 스드메 계약을 진행하는 예비부부에 한해 드레스 피팅비 무료지원, 스플렌디노 대구점 맞춤정장 40만원을 제공하고 수제화 30만원 GIFT, 신상드레스 및 부케 추가금으로 사용이 가능한 웨딩샵 상품권 등을 증정한다. 

또, 간편하게 결혼박람회를 찾을 수 있도록 돕기 위해 호텔 본관에 4시간 무료주차를 제공하고 있다.

대구예식장의 경우 노비아갈라, 퀸벨호텔, 파크빌리지 등 인기업체들이 대거 참여한다.

대구웨딩샵은 메이크업과 신상드레스 보유량으로 유명한 로즈로사, 효제브라이덜, 아이테오 등이 참여해 각종 드레스들을 전시할 예정이며, 스드메 특별 할인가 등의 혜택도 준비됐다.

연웨딩 관계자는 “예비부부들의 요구사항들을 모두 반영할 수 있도록 1:1 예약제로 운영되고 있으며, 수준 높은 플래너들이 상주하고 있다.”라며 “지정된 웨딩플래너를 통해 꼼꼼한 상담은 물론 대구예식장할인, 스드메 할인, 혼수1+1등 웨딩SALE 등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행사는 매일 오전11시부터 오후8시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대구웨딩박람회 대한 자세한 사항과 사전참가신청은 연웨딩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