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가구단지, 동탄가구단지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광명가구단지 ‘베니시모 수원동탄점’에서 소비자들을 위한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행사 내용에는 신품급 전시 상품 특가 할인행사와 더불어 쿠션 2+1 증정행사, 수입매트리스 전문점 ‘더슬립 수원동탄점’과의 연동 할인행사이다.

 

이태리어로 가장 좋은 것을 뜻하는 베니시모 내에서는 최상급 원단, 최상급 자재들을 통하여 기능성 패브릭소파, 가죽쇼파들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유럽 안티큐어 社와의 협업을 통해 제시하고 있는 아쿠아클린쇼파는 샤무드소파, 사하라쇼파보다 뛰어난 기능성 패브릭소파로 평가받고 있다.
 

이러한 아쿠아클린쇼파가 갖고 있는 특징은 OEKO-TEX 100 국제 섬유 테스트 기관에서 1등급을 받아 0~3세 미만의 영유아들과 피부가 연약한 사람이 사용가능하다는 친환경 인증을 받았으며, FREE PFC 인증을 통해 징크치온의 위험성에 대해서도 친인체 인증을 마무리 지었다. ISO 국제 표준 인증 테스트를 통하여 물과 땀, 견뢰도, 찢김 등 내구성 부분에서도 뛰어나다는 평가를 받았다.

 

베니시모 관계자는 “이런 좋은 아쿠아클린소파를 모방하는 원단들이 많아지고 있다. 중국이나 이스라엘 같은 3국에서 생산이 된 이후에 독일, 벨기에에 위치한 유통회사를 거쳐오면서 이미지 세탁을 하여 들어오고 있다. 기능적인 부분에서도 뒤떨어지며, 인체에 어떠한 영향을 끼치는지 모르기 때문에 선택 시 매우 유의해야한다”라고 전하였다.

 

덧붙여 “베니시모 내에서는 소비자들에게 생산국가 인증서 제시를 비롯하여 정품 QR코드 안내, 구매 시 정품인증서 발부를 진행하고 있기 때문에 선택 시 가품, 유사품에 대한 걱정이 없다”라고 이야기를 전하였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