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설명 : 편백촌 오리진 편백나무 원목킹침대 프레임 / 제공 : 편백촌

편백가구 맞춤제작 전문 브랜드 ‘편백촌’이 고객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서울 은평구 불광동 소재 NC백화점 불광점에 공식 입점했다고 밝혔다.

정식 오픈 일정은 7월 18일(토)이며 NC백화점 불광점에서 편백나무침대, 편백나무침대프레임 등 각종 편백가구를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편백촌은 편백가구 100% 주문제작 전문 기업으로서 천연 항균 물질인 피톤치드가 풍부한 편백나무만을 고집한다. 시간이 지나면서 향이 연해지는 편백나무의 특성을 고려해 주문 즉시 제작을 원칙으로 하고 있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국내에 수많은 편백가구 브랜드가 있지만 편백촌의 남다른 기술력만큼은 따라올 자가 없다. 오랜 경험으로 다져진 제조 실력, 체계적인 공정으로 시간이 지나도 변형되지 않는 편백가구를 선보인다. 단가 절감을 위해 합판이나 타 원목을 사용하지 않으며 피스나 못, 접착제 등을 일체 사용하지 않는 것이 이 곳의 특징이다.

편백촌은 직영점을 새롭게 오픈하는 서울 불광점 비롯해 전국에 여러 지점을 보유하고 있다. 업체 측은 많은 고객들의 입점 요청에 힘입어 유동인구가 많은 NC백화점 불광점에 입점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NC백화점 불광점 내 편백촌에서는 쇼파형책장, 벙커침대, 책상 등 다양한 가구들과 더불어 베스트 상품인 그린나래 편백침대프레임, 오리진 편백침대프레임 등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맞춤도면시스템을 활용한 전문 직원과의 1:1 상담을 통해 가구 제작 의뢰를 진행할 수 있으며 필요한 가구 제품을 추천 받아볼 수도 있다.

주문 가구는 ONE-STOP 시스템으로 500평 대규모 자사 공장을 통해 제작되며 자사에서 직접 운영하는 배송 차량으로 고객이 원하는 장소에 배달된다. 꼼꼼한 검수 단계를 거쳐 양질의 제품을 구입할 수 있음은 물론, 전문적인 A/S시스템을 구축해 사용 중 불편 사항이 있을 때 완벽한 서비스를 지원받을 수 있다.

편백촌 관계자는 “편백촌 신규 지점이 NC백화점 불광점에 입점하여 7월 18일부터 많은 소비자들과 만나게 된다”라며, “수년간 브랜드를 운영해오며 오프라인 전시장을 늘려달라는 요청을 수 차례 받아왔다. 오랜 고민 끝에 지점을 늘리게 되었으며 수많은 고객들과 직접 만나게 되어 기쁜 마음”이라고 전했다.

이어 “전국 지점 확대를 통해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늘리고 더욱 편안한 가구 쇼핑이 될 수 있도록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덧붙였다.

오픈 관련 문의 및 자세한 내용은 ‘편백촌’ 공식 홈페이지 또는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