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쇼핑몰, 홈쇼핑 등 제품 구매 플랫폼의 증가는 우리 삶을 편안하게 해줬지만 단점 역시 존재한다. 바로 제품의 확인이다. 

이는 가구구매를 통해 보다 자세히 알 수 있다. 일반적으로 가구는 제품 특성상 사용기간이 길고 교체 주기가 짧지 않아서 직접 경험해보는 것이 가장 좋은 구매 방법이라고 말한다. 일명 발품을 팔아 가구를 구매하는 사람이 많은 이유기도 하다. 

이에 창고형 가구할인매장의 등장은 이곳 저곳 다니며 가구를 확인해야하는 번거로움을 줄였다. 대구가구단지에 위치한 경산명품가구공단 역시 이에 해당한다. 특히 대구가구할인아울렛 경산명품가구공단은 다양한 가구를 직접 확인하고 만져볼 수 있을 뿐 아니라 합리적인 가격으로도 구매가 가능해 많은 이들에 관심을 받고 있다.

대구가구골목 내 경산명품가구공단은 신혼가구와 리퍼브가구 등 다양한 가구종류를 최대 60% 까지 할인해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쇼파와 침대, 식탁과 서랍장 등 다양한 가정용 가구를 전문으로 선보이는 대구가구점 경산명품가구공단은 더불어 수입매트리스와 리클라이너 등 다양한 종류와 소재의 가구도 함께 함께 판매하고 있다. 특히 수입매트리스와 리클라이너 등은 시중에서 구입할 수 있는 가격에 비해 더욱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특히 대구가구거리 내 위치한 ‘경산명품가구공단’은 약 2,000평 규모의 대형매장을 통해 가구를 둘러볼 수 있다. 실용적인 생활가구를 비롯한 인테리어 가구, 새로운 신혼 보금자리에 어울릴만한 가구부터 1인 가구 시대에 걸맞는 가구들까지 다양한 가구제품들을 전시하고 있다.

대구가구점 경산명품가구공단은 창고형 가구매장이라는 가구 구매 트렌드와 함께 저렴한 가격의 가구를 선택할 수 있는 각종 이벤트를 진행하며 대구·경북지역의 소비자들을 비롯한 전국의 소비자들의 발길을 끌어 모으고 있다. 

대구가구골목 경산명품가구공단 관계자는 “코로나19 등으로 항공업계의 불황과 겹쳐 가구 가격의 상승이 불가피한 요즘, 새것같은 품질의 리퍼브가구를 찾는 고객들이 많아졌다. 실 사용에 전혀 문제되지 않는 가구들을 보다 합리적이고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경산명품가구공단에 방문하셔서 설명도 들으시고 둘러보신다면 좋은 경험이 될 것이라고 생각한다”고 전했다.

이어 경산명품가구공단은 대형 쇼룸에 비치되어 있는 다양한 가구를 통해 전국 각지에서 찾아오는 고객들에 취향에 맞는 가구들을 꾸준히 선보일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