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19 바이러스가 지속되며 많은 사람들이 외부보다는 집에 머무는 시간이 늘어나며 친환경 인테리어와 아늑한 분위기에 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원목 가구와 기능성 패브릭 소파를 찾는 이들이 늘고 있다.

 

경주가구단지소낭구의 원목 가구는 AA+ 최고급 등급의 고무나무 원목으로 가구를 제작한다. 고무나무는 공기정화, 실내 습기 조절, 면역력 향상, 아토피 개선, 스트레스 제거 등에 효과가 있다고 알려져 있다. 더불어 기능성 패브릭 소파는 박테리아, 집 먼지 진드기, 곰팡이 등의 증식을 억제하는 기능을 가지고 있어 반려견이나 아이를 키우는 집에서 특히 인기가 많다.

 

경주가구거리의 소낭구 경주점에서는 소비자들이 직접 체험해보고 비교할 수 있도록 쇼룸이 구성되어 있으며 1:1 맞춤 컨설팅을 통해 라이프 스타일과 취향에 맞는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대로 구매할 수 있다. 또, 국내에서 가구 공장을 운영하며 직접 주문 생산 및 자체 제작 등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퀄리티 높은 가구를 구매할 수 있다.

 

경주가구점, 경주원목가구, 경주소파전문점으로 알려진 소낭구 경주점에서는 여러 가구매장을 돌아보는 부담 없이 한 곳에서 다양한 가구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는 점에서 인근 포항, 대구, 구미 등 각지에서 매장을 찾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또, 경주 두산위브트레지움, 경주 현곡푸르지오, 포항 라온프라이빗 등 입주자들을 위한 특별 이벤트를 추가로 진행 중이다.

가구는 구매 후 오래 사용하는 제품 중 하나이기 때문에 온라인에서 구입하는 것보다는 오프라인 매장에서 직접 보고 만져 본 뒤 구입하는 것이 좋다. 또 소낭구 경주점에서 전문 직원과 1:1 맞춤 컨설팅으로 취향에 맞게 구입할 수 있다.

 

소낭구 경주점 관계자는 “입주가구, 신혼가구, 모던가구, 엔틱가구 전문 업체로써 다양한 상품과 양질의 서비스를 통해 소비자들이 합리적인 가구를 선택할 수 있게 돕고 있다.”에 이어 “긴급재난지원금, 아동돌봄쿠폰, 경주페이 등 사용 가능하니 많은 방문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소낭구 경주점은 대형 주차시설을 갖추어 주차가 편리하며 오전 9시부터 오후 8시까지 운영된다. 소낭구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소낭구 경주점 블로그 및 전화 문의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