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기성복보다 맞춤정장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지면서 “처음부터 마무리까지 최고가 아니면 제작하지 않는다”는 장인정신으로 제작되는 고퀄리티의 맞춤정장 HK테일러가 화제가 되고 있다.

HK테일러는 업계 최초로 수제 비스포크 제작소와 MTM제작소를 모두 직접으로 운영하여 하이퀄리티 맞춤양복을 제작하고, 고객들에게 완벽에 가까운 피팅감과 착용감을 제공한다. 모든 공정을 외부 하청 생산 없이 직영 제작소에서 이루어지는 것은 오롯이 고객과 제품에 집중하여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최고의 맞춤정장을 만들고자 하는 HK테일러만의 철학 때문이다.

의정부 맞춤정장은 원단 선택에서부터 디자인까지 직접 선택할 수 있어 직업에 맞는 스타일과 취향에 맞는 수트 코디 완성이 가능하다. 하지만 사람마다 다른 체형과 취향으로 자칫 옷의 밸런스가 맞지 않거나, 내 몸에 맞춰 제작한 옷임에도 불편함을 느낄 수 있다. 이는 맞춤정장에 전문적인 상담과 제작 기술이 필수적인 이유이다.  

의정부 직영점은 다양한 경험을 지닌 전문가가 항시 상주하여 고객들에게 맞춤정장에 대한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고객들이 높은 퀄리티의 맞춤정장을 경험할 수 있도록 운영된다.

의정부 직영점이 보유한 영국 수입원단 스카발, 이태리 수입원단 로로피아나, 국내 제일모직원단 및 자체 제작한 HK패브릭 등의 다양한 양복지는 고객들의 선택의 폭을 넓힌다.

또한 여성맞춤정장 ‘HK테일러 우먼수트’ 라인을 제공하고 있어 여성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하고 진정한 맞춤정장 전문 브랜드다운 서비스를 제공한다. HK테일러 우먼수트는 최근 높아진 여성들의 맞춤정장에 대한 관심과 수요를 정확히 파악하여, 섬세하고 전문적인 기술력을 통해 완성된 맞춤수트를 선보임으로써 실제 고객들의 만족도도 매우 높다.

고객에게 1:1 맞춤 서비스를 제공하는 HK테일러 의정부 직영점 이용 시에는 방문 전 예약을 하는 것이 좋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