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가링왁싱 전문 브랜드 아나덴(ANADEN)이 7월 전국 아나덴 가맹점을 찾은 고객들을 위해 ‘제 1회 고객 감사이벤트’를 진행한다.  

가벼워진 옷차림과 휴가 등 왁싱을 계획하는 사람들의 수가 증가할 것으로 보이는 시기, 아나덴 측은 전국 지점 별로 고객들의 대거 방문에 맞춰 해당 이벤트를 통해 그동안 아나덴을 찾은 고객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할 계획을 밝혔다.  

전국 아나덴 가맹점을 방문한 고객들은 응모에 참여가 가능하며, 아나덴 가맹본부는 이벤트 종료 후 본사 무작위 추첨을 통해 300만원 상당의 명품백과 왁싱 후 피부진정에 도움이 되는 재생세럼을 비롯한 스타벅스 이용 쿠폰과 친환경 소재의 요가매트 등을 각각 전달할 예정이다.  

왁싱 시술 만큼 중요한 홈케어의 필요성을 전달하고 보다 올바른 왁싱 문화를 선보이고자 이벤트 기간 내 다회권 혹은 정액권을 구입한 모든 고객에게 후케어 관리 제품을 제공할 계획이다.  

또한, 본사 전액지원 이벤트를 통해 7월 왁싱 성수기, 점주들의 매출 상승까지 함께 꾀하고 있는 아나덴은 전국 198개 지역 맘카페 홍보와 다양한 SNS 채널을 통해 이벤트를 통해 지점 별 고객 유치를 위한 전폭적인 지원에 나설 예정이다.  

이에 아나덴 측은 이번 이벤트가 고객 서비스에 실현과 함께 이용자들의 문의 증가로 전국 50개 가맹점의 매출 증대에도 큰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고 전하며 이는 가맹점의 성공이 곧 본사의 성공이라는 경영 철학이 바탕이 된 것이라고 설명했다.    

"아나덴을 국내 대표 왁싱샵 전문 브랜드가 될 수있었던 바탕에는 본사의 노력과 희생이 저변에 깔린 경영 방침이 큰 역할을 했다고 생각한다. 가맹점의 확장에만 몰두하는 것이 아닌, 고객과 점주들에게 실질적인 혜택과 도움이 될 수 있는 지원책과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실행하는데 노력을 기울인다면 고객은 자연스레 매장을 찾게 되고 점주는 그로 인해 수익에 도움을 받게 될 것이다. 본사의 노력이 먼저 선행되는 순간 점주와 고객 모두가 만족하는 브랜드로 나아갈 수 있다. 아나덴은 이를 바탕으로 더욱더 꾸준히 노력 할 것이다“  

아나덴은 점점 증가하는 왁싱 수요층의 전문성 요구에 맞춘 시스템을 선보이며 국내 왁싱샵을 대표하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또한, 저자극 저통증의 시술을 기반으로 올바른 왁싱문화와 안전한 시술 체계를 제 선보이며 런칭 후 꾸준한 고객 유치와 브랜드 성장을 이어가고 있다.

이에 6월 인천계산점과 남양주별내점을 오픈한 아나덴은 추후 고양화정점 및 김포운양점 등 다수의 아나덴 가맹점 오픈을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오는 7월 30일부터 8월 1일까지 진행되는 코엑스 창업박람회에 참여하는 아나덴은 박람회를 통해 뷰티 창업을 계획하는 많은 예비 창업자들을 만나 아나덴만의 차별화 된 창업 시스템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